본문 바로가기
구강위생관리 용품 리뷰/치약 리뷰

센소다인 딥클린 치약으로 시린이 치료와 더불어 청량감까지 느껴보세요.

by 렉텡귤러 2022. 3. 21.
반응형

통계학적으로 보면 인간의 신체적 노화는 25세를 기점으로 나뉜다고 합니다.

치아도 그에 준해서 25세 전에는 충치에 대한 민감도가 강하고 25세 이후에는 잇몸 질환과 더불어 치아가 약해져 시리고 민감해지게 됩니다.

시린이 치약계의 선두주자인 센소다인 치약 중에서 오늘은 새로운 라인인 센소다인딥클린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치아가 찌릿찌릿 민감성 치아엔 센소다인 치약

성인의 2/3 이상이 찌릿찌릿 민감하고 시린 치아 증상을 경험한다고 합니다.

시원한 얼음 물을 마시거나 아이스크림을 한 입 와앙 깨물어 먹을 때 이런 증상으로 통증을 느끼면 그 불쾌함은 정말 말로 할 수 없을 것입니다.

도대체 이런 민감한 증상은 왜 일어나는 걸까요?

치아의 가장 약한 부분인 치아 목 부분 치경부에 잘못된 칫솔질로, 또는 이갈이로, 잇몸질환, 미백치료, 산이 많이 들어간 음식 섭취로 인하여 눈으로는 확인이 어려울 만큼 작은, 치아의 미세한 구멍인 상아세관이 노출이 되어 생기게 됩니다.

상아 세관이 노출이 되면 차갑거나 뜨거운 음료, 또는 음식 등 다양한 외부의 자극이 치아의 신경을 자극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서 치아가 시리고 찌릿찌릿한 증상을 느끼게 되는 것입니다.

센소다인은 시린이 증상을 완화시켜주고 예방해주는 치약으로 오랜 시간 동안 세계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시린이 치약의 원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센소다인 딥클린 특징

센소다인은 다양한 효과와 성분으로 여러 라인으로 나누어집니다.

그 중에서 센소다인 딥클린은 풍성한 거품의 폼 부스트 테크놀로지로 민감한 치아를 깨끗하게 해줍니다.

민트 성분이 함유되어 시원한 청량감과 쿨링 효과가 양치 후 오래 지속이 됩니다.

특히 모든 치약에 시린이와 충치 예방을 위해 들어가는 불소 성분에 더불어 질산 칼륨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질산칼륨(KNO3) 성분은 외부에 노출된 상아세관을 통해 전달되는 자극을 진정시켜 치아 신경을 진정시키고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답니다.

질산칼륨은 미국 FDA에서 치아의 예민한 신경 자극을 줄여주는 효과적인 치료 성분으로도 인정을 받았습니다.


 

센소다인 딥클린 가격

제 블로그를 오랫동안 방문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저는 태국에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제작년과 작년에 한국에 몇 개월씩 체류하며 치과보험청구사 2급 시험과 3급 시험을 보았고, 시험을 준비하는 기간들 동안 프리랜서로 치과들에서 일도 병행하였답니다.

여하튼 지금은 저는 다시 태국으로 돌아와 있는 상황이며 올 해 말에는 치과보험청구사 1급 시험을 보기 위해 한국에 다시 갈 예정입니다.

태국에서도 센소다인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태국에서 제가 센소다인 딥클린 100g을 구입한 가격은 105바트, 한화로 약 4,000원 정도의 가격 입니다.

센소다인 코리아의 정식 판매 가격은 6,500원 입니다.


센소다인 딥클린 찐 사용 후기

치약의 제형은 청량감이 느껴지는 짙은 푸른색 제형입니다.

치약의 뚜껑을 열자마자 상쾌한 향이 바로 느껴졌습니다.

사용감은 거품이 잘 나고 사용하고 나서 입안에 개운한 느낌이 많이 남았습니다.

치아가 시린 증상이 있는 상태에서 사용한 것은 아니었기에 시린 증상이 완화되는 느낌을 받기는 어려웠으나 시린 증상을 예방해 주는 효과도 있기에 그에 믿음을 걸며 계속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센소다인 치약은 제가 15년 전부터 치과에서 근무하는 동안 치아가 시리다고 호소하시는 환자분들께 사용을 적극 권하던 치약이었기 때문에 이번에 새로 나온 센소다인 딥클린도 그에 상응하는 효과를 보여주리라 또한 기대해 보게 됩니다.

 

2021.03.01 - [구강위생관리 용품 리뷰/치약 리뷰] - 치아를 다시 강하게 ! Bio repair 치약 리뷰

 

치아를 다시 강하게 ! Bio repair 치약 리뷰

예전 포스팅에서 제가 해외에서 몇년간 거주 경험이 있다고 언급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 시기에 저의 신랑님이 치아가 시큰시큰 하다고 해서 센소다인 이라는 시린이 전용 치약을 사용해도 증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https://thailove123.tistory.com/entry/%ED%83%9C%EA%B5%AD-%EB%AC%B4%EA%B2%A9%EB%A6%AC%EC%9E%85%EA%B5%AD-Test-Go-%ED%94%84%EB%A1%9C%EA%B7%B8%EB%9E%A8-%EC%9E%85%EA%B5%AD-%ED%9B%84-%ED%83%9C%EA%B5%AD-%EC%9E%90%EA%B0%80%EA%B2%A9%EB%A6%AC-%ED%98%B8%ED%85%94-%EC%9D%B4%EC%9A%A9-%ED%9B%84%EA%B8%B0

 

태국 무격리입국 Test & Go 프로그램 입국 후 태국 자가격리 호텔 이용 후기

태국 무격리 입국 프로그램인 Test & Go 프로그램으로 태국에 무사히 입국한 후 공항에서 미리 한국에서 예약한 자가격리 호텔의 공항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면 공항에서 바로 태국 PCR 검사가 가능

thailove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