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강위생관리 용품 리뷰/치약 리뷰

스파클 내추럴 프레쉬 앤 검케어 치약 리뷰 건강한 성분 치약으로 하는 잇몸관리

by 렉텡귤러 2022. 1. 18.
반응형

태국에서 생활하면 한국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외국의 유명 구강용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보고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태국이 한국보다 생필품에 대한 수입 관세가 조금 더 저렴한건지 뭔가 다이렉트 루트가 있는것인지 좋은 수입 제품이 저렴하더라구요.

가격만 저렴하다고 제품을 추천할 수는 없겠죠?

오늘은 미국 제조 치약인 스파클 네추럴 프레쉬 앤 검케어(Sparkle natural fresh & gum care) 치약에 대해 찐 사용 후기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스파클 네추럴 프레쉬 앤 검케어(Sparkle natural fresh & gum care) 치약 소개

스파클 네추럴 프레쉬 앤 검케어(Sparkle natural fresh & gum care) 치약은 스위스의 유기농 카렌듈라 꽃으로 만든 오가닉 치약입니다.

이 치약의 주 성분으로 내세워진 카렌듈라 꽃은 알프스의 자연 서식지에서 수확한다고 합니다.

카렌듈라는 금잔화, 마리골드라고도 불리는 꽃입니다.

이 꽃은 플라보노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항균, 항염 작용과 더불어 습진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진정 효능이 있는 카로티노이드 성분도 포함하고 있어 민감 피부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 치약의 또 다른 주요 성분은 Zinc 즉 아연은 치아에 붙어 있는 세균 덩어리인 플라그와 치석, 그리고 잇몸의 염증 원인이 되는 세균이 쌓이는 것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스파클 네추럴 프레쉬 앤 검케어(Sparkle natural fresh & gum care) 치약은 오가닉 치약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순한 유기농 치약이라 구강내의 환경을 인위적으로 무너뜨리지 않기에 입안의 자연적인 균형을 방해하지 않으므로 잇몸과 치아의 건강을 효과적으로 보존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스파클 네추럴 프레쉬 앤 검케어(Sparkle natural fresh & gum care) 치약 가격

한국에서 판매하고 있는지 정말 열심히 국문, 영문으로도 서치를 했는데 스파클 치약을 검색하면 한국 사이트에서는 암앤해머의 스파클 치약만 검색이 되더라구요.

안타깝게도 한국에서는 아직 판매를 하지 않는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태국에서는 스파클 네추럴 프레쉬 앤 검케어(Sparkle natural fresh & gum care) 치약 100g이 현재 약 120바트(한화로 약 4천원정도) 내외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스파클 네추럴 프레쉬 앤 검케어(Sparkle natural fresh & gum care) 치약 사용 후기

손으로 만졌을 때 치약의 감촉은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그리고 쫀득한 제형의 치약이었습니다.

그렇기에 잇몸, 치아에 더 잘 부착하여 치약에 포함된 효능들을 더욱 잘 발현할 것 같습니다.

또한 향은 한약재 말린 향과 꽃의 향이 섞인 듯한 향과 허브의 향이 섞여 나는 것 같았습니다.

거품은 많이 나는 치약은 아니었습니다.

거품이 많이 난다고 좋은 세정력을 가졌다고 꼭 얘기할 수는 없기에 저는 거품이 많이 나지 않는 면에서 별로 신경을 쓰지는 않지만 거품을 내면서 칫솔질을 하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약간의 생소함을 안겨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좋은 성분의 치약인 스파클 네추럴 프레쉬 앤 검케어(Sparkle natural fresh & gum care) 치약이 많은 분들에게 널리널리 알려져서 조만간 한국에도 정식 수입처가 생겨서 많이 판매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1.12.07 - [구강위생관리 용품 리뷰/치약 리뷰] - 덴티스테 치약은 입냄새를 없애는 올리브영 추천 치약

 

덴티스테 치약은 입냄새를 없애는 올리브영 추천 치약

칫솔질을 정말 열심히 하고 잠이 드는데도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스스로 느껴지는 입냄새가 신경 쓰일 때가 있지요. 텁텁함이 덜하고 모닝키스 치약이 연관 검색어로 뜰 정도로 입냄새를 줄여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2021.03.01 - [구강위생관리 용품 리뷰/치약 리뷰] - 치아를 다시 강하게 ! Bio repair 치약 리뷰

 

치아를 다시 강하게 ! Bio repair 치약 리뷰

예전 포스팅에서 제가 해외에서 몇년간 거주 경험이 있다고 언급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 시기에 저의 신랑님이 치아가 시큰시큰 하다고 해서 센소다인 이라는 시린이 전용 치약을 사용해도 증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