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강위생관리 용품 리뷰/치약 리뷰

덴티스테 치약은 입냄새를 없애는 올리브영 추천 치약

by 렉텡귤러 2021. 12. 7.
반응형

칫솔질을 정말 열심히 하고 잠이 드는데도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스스로 느껴지는 입냄새가 신경 쓰일 때가 있지요.

텁텁함이 덜하고 모닝키스 치약이 연관 검색어로 뜰 정도로 입냄새를 줄여주는 치약으로 유명한 덴티스테 치약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출처:덴티스테 타일랜드 공식 홈페이지

 

덴티스테 치약의 원산지는 태국입니다.

그래서인지 태국에서 한국에 한 번씩 들어올 때면 가족, 지인, 친구들이 이 치약을 좀 사다달라고 부탁들을 많이 하더라구요.

제가 구입한 제품의 정식 명칭은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입니다.

우리가 덴티스테 치약이라고 하면 보통 구입해서 사용하는 제품이 이 제품입니다.

이 제품외에도 덴티스테 마일드 나이트타임, 센서티브케어 나이트타임, 플러스화이트 브리즈민트 플러스화이트 후레쉬 등의 치약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태국에서 직접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를 구입하여 사용하였습니다.


덴티스테 치약이 특별한 이유

1.인체 적용 시험 결과로 검증받은 입 냄새 제거 효과

사진 출처: 덴티스테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입 속에 살고 있는 세균들이 입속에서 단백질을 분해하며 휘발성 황화합물을 만들어내는데요. 그것이 입냄새의 원인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덴티스테 치약은 이 입냄새의 원인이 되는 세균 번식을 억제시켜 입냄새를 제거해 준다고 합니다.

입냄새 측정 지표인 황화수소, 메틸메르캅탄, 디메틸설파이드를 기준으로 덴티스테 사용 전과 사용 직후를 비교하면 평균 93%의 입냄새 제거 효과를 보인다고 합니다.

2.청정 자연의 허브를 담다.

사진 출처: 덴티스테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덴티스테는 회향, 계피, 감초, 세이지, 카모마일, 정향융, 페퍼민트유, 유칼립투스유, 8가지의 자연 유래의 허브가 상쾌함과 개운함으로 텁텁함을 날려보내줍니다.

3.아침까지 이어지는 상쾌함

사진 출처: 덴티스테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DSM사의 영국산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쓴맛을 줄이기 위해 사용되는 인공감미료 대신에 자일리톨을 첨가했다고 합니다.

또한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는 치아를 하얗게 유지시키고 충치예방, 및 치태를 제거하는 이산화규소가 함유된 치약입니다. 그렇기에 다량을 삼키면 건강에 해를 끼칠 수 있는 불소가 포함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4.나이트타임 치약

사진 출처: 덴티스테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Taste keeping system이란 칫솔질 후에 바로 먹는 과일도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인데요. 일반적으로 일반 치약은 칫솔질 후 과일을 먹었을 때 텁텁함이 남으면서 과일 고유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없습니다. 하지만 덴티스테 치약은 칫솔질 후에도 과일등, 음식 고유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5.걱정없는 안심 치약

사진 출처: 덴티스테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는 벤젠, CMIT/MIT를 비롯해 파라벤6, 에탄올, 트리클로산, 카드뮴, 포름알데히드, DBP, BBP, DEHP, , 비소, 수은, 안티몬, DIOXANE 등 총 21가지 유해성분이 없음을 한국의 유로핀즈 시험 검사에서 인증받았습니다.

또한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수입허가를 정식으로 받아 시험검사를 주기적으로 거치고 있습니다.


덴티스테 치약 가격

제가 태국에서 화이트 플러스를 구입할 때에는 100g 가격이 120바트(한화로 약 4,500원)정도 였습니다.

현재 태국의 쿠팡과도 같은 라자다 쇼핑몰에서는 110바트에 판매하고 있네요.

덴티스테 코리아 공식 홈에서의 덴티스테 치약 가격은 약 9,200원 정도 되었습니다.

여러개의 패키지로 산다면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해지는것 같습니다.

공식 홈 링크도 같이 걸어두겠습니다.

http://www.dentiste.co.kr/

 

상쾌한 아침 입내음, 자기전에 덴티스테

프리미엄 토탈 오랄케어, 덴티스테

dentiste.co.kr

 

 


실제 사용 후기

치약안의 내용물을 한 번 볼까요?

치약의 색상은 약간 에메랄드 빛 녹색, 조금 더 구수하게 표현하자면 옥색 빛에 가까웠습니다.

향은 기분이 상쾌해지는 허브 향입니다.

직접 이 치약을 사용해 칫솔질을 해본 결과 향에 비해 허브의 맛은 강하지 않은 편이었습니다.

일반 치약에 비해 사용시 거품이 많이 나는 치약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치약의 양을 평소보다 조금 더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상쾌함과 개운함은 확실히 오래 지속이 되었습니다.

모닝키스 치약이라고 불리며 나이트 타임용 치약으로 각광받고 있구나 하고 느끼게 되었습니다.

 

 

2021.03.01 - [구강위생관리 용품 리뷰/치약 리뷰] - 치아를 다시 강하게 ! Bio repair 치약 리뷰

 

치아를 다시 강하게 ! Bio repair 치약 리뷰

예전 포스팅에서 제가 해외에서 몇년간 거주 경험이 있다고 언급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 시기에 저의 신랑님이 치아가 시큰시큰 하다고 해서 센소다인 이라는 시린이 전용 치약을 사용해도 증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