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강위생관리 용품 리뷰/치약 리뷰

태국 달리 치약 더블액션 저렴한 가격으로 상쾌함도 함께 느껴보세요.

by 렉텡귤러 2022. 5. 6.
반응형

태국은 해외 수입 제품들의 가격이 한국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그래서인지 한국에서 오신 많은 관광객분들이 선물로 해외 수입 치약, 해외 수입 약들을 선물로 많이 구입하고는 하시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중 에서도 저렴하면서도 상쾌함을 크게 느낄 수 있는 달리 치약에 대해 리뷰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달리 치약 더블액션 특징

 

달리 치약도 여러가지 제품이 있지만 많은 분들이 가장 무난하게 구입하고 사용하시는 제품은 겉면이 초록색인 더블액션이라는 이름을 가진 제품일 듯 합니다.

달리 더블액션 치약은 페퍼민트 추출물과 스피어민트 추출물로 향을 잡아서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치약과 거의 동일하지만 소듐라울릴설페이트의 함량과 연마제를 비롯한 치아를 깨끗하게 해주는 다른 성분들의 배합 레시피가 조금은 특별한 치약입니다.

위에 언급한 농축 민트 추출물들이 구강내의 박테리아 축적을 99% 감소시키고 향도 더욱 상쾌하게 해줍니다.

민트 추출물 덕분에 칫솔질 시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을 좋아하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제품이라 는 생각이 듭니다.

그동안 달리 치약의 전성분에 대한 우려가 있어왔는데 최근 제품들에서는 논란의 여지가 있을 수있는 전성분들의 많은 변화가 있어왔으며 그럼에도 찝찝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사용 후 입안에서 물로 10회 가량 충분히 헹궈내 주신다면 그 불안감을 더욱 확실히 덜어내실 수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2.달리 치약 더블액션 가격

태국에서는 170gm 제품의 가격은 60바트 즉 한화로 2,200원 정도입니다.

간혹 태국에서는 프로모션으로 170gm 짜리 제품 두개에 99바트 즉 한화로 3,700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100gm 6개 세트로 최저가 4,900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외 세트로도 다양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3.달리 치약 더블액션 실제 사용 후기

https://youtu.be/o7uxCazQ3vE

민트 추출물 성분이 포함된 것이 제품 설명 시 강조가 되었듯이 사용 시 화한 향이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저는 조금 과장하자면 맨소래담 로션의 향에 가까운 느낌이 나더라구요.

하지만 향과는 다르게 입안에 자극을 주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이 향이 크게 거북하지는 않았지만 사용하시는 분들의 기호에 따라 향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치약의 제형은 쫀득한 마시멜로와 같은 제형으로 꾸덕한 느낌이 강합니다.

하지만 물과 닿으면 거품도 잘 나고 세정력도 뛰어난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상쾌함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달리 더블액션 치약 리뷰였습니다.

 

 

2022.03.21 - [구강위생관리 용품 리뷰/치약 리뷰] - 센소다인 딥클린 치약으로 시린이 치료와 더불어 청량감까지 느껴보세요.

 

센소다인 딥클린 치약으로 시린이 치료와 더불어 청량감까지 느껴보세요.

통계학적으로 보면 인간의 신체적 노화는 25세를 기점으로 나뉜다고 합니다. 치아도 그에 준해서 25세 전에는 충치에 대한 민감도가 강하고 25세 이후에는 잇몸 질환과 더불어 치아가 약해져 시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