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강위생관리 용품 리뷰/치약 리뷰

이탈리아 명품 치약 마비스 아쿠아틱 민트 치약 리뷰

by 렉텡귤러 2023. 1. 6.
반응형

 

치약도 들어간 성분부터 가격이 정말 천차만별인 것 같아요.

오늘은 그 중에서 이탈리아 명품치약 일명 이태리 명품 치약으로 알려진 마비스 아쿠아틱 민트 치약에 대해 제가 직접 사용한 찐 리뷰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1.마비스 치약의 역사

 

 

마비스는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특히 덴탈 케어 제품 중에서 마비스 치약 제품은 100년동안 탁월한 품질과 견고한 디자인으로 명품 치약으로 각인된 브랜드입니다.

특히 천연 재료인 민트를 마비스만의 전통 방식으로 블랜딩을 하여 사용하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2.마비스 치약의 종류

 

 

마비스 치약은 10가지 종류가 있어요.

초록색 클래식 스트롱 민트, 보라색 자스민 민트, 주황색 진저 민트, 빨간색 시나몬 민트, 검은색 아마렐리 리코리스, 민트색 아니스 민트, 주황색 오렌지 블라썸 블룸 등의 제품이 있어요.

다양한 치약 종류에 따라 효능과 효과도 다채롭답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을 통해 보여드리는 하늘색 제품은 아쿠아틱 민트 제품입니다.

 


 

3.마비스 아쿠아틱 민트 치약 특징

 

 

마비스 아쿠아틱 민트 치약은 마비스 치약 중에서도 가장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마비스 아쿠아틱 민트 치약은 신선하고 시원한 민트향이 납니다.

시원한 민트 향을 즐기는 분들에게 아쿠아틱 민트가 적합하답니다.

 

특히, 마비스 치약이 명품치약으로 불리는 이유 중 하나는 6가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치약 성분 중에서 알러지를 유발하는 벤질 알코올과 자극을 유발하는 파라벤, 또한 가습기 살균제였던 CMIT/MIT를 제외시켰어요.

Eh, 석유 부산물의 합성오일인 광물성 오일을 첨가하지 않고 젤라틴 등 동물성 유래원료와 인체유해성, 발암물질로 알려진 트리클로산도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는 점도 정말 명품이라 불릴만하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마비스 치약이 명품 치약으로 불리는 또다른 특이점으로는 이탈리아 루도비코 마르텔리사의 전통기법으로 추출한 천연민트가 함유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구취제거와 충치예방에 도움을 주는 천연감미제로 자일리톨이 들어있구요.

일반 치약 대비 연마제와 계면활성제가 초 극소량으로 함유돼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치약이라는 점이죠.

 

 

 

 

 

 


 

4. 마비스 아쿠아틱 민트 치약 가격

 

 

마비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아쿠아틱 민트 치약 85g이 한 개에 16,000원에 판매되어지고 있어요.

다음 쇼핑 하우에서는 그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판매되어지는 것 같아요.

저는 태국에서 구입해서 가격이 태국 바트로 230바트 즉 한화로 9,000원이 조금 안되는 가격에 구입을 하였답니다.

 


 

5. 마비스 아쿠아틱 민트 치약 사용 후기

 

 

 

일반 치약과 비교해서 마비스 치약은 연마제와 계면 활성제가 굉장히 적게 함유되어 있어서인지 거품이 풍성하게 나는 치약은 아니었어요.

하지만 거품이 풍성히 나야 좋은 치약 치약은 아니니까요.

연마제와 계면 활성제는 치아의 마모를 촉진시키는 물질이라 좋을 것 없는 성분이거든요.

 

 

 

거품이 적게 나는 것을 보완하기위해 천연 민트 향을 사용해 개운함을 느끼도록 한 것 같아요.

저는 개운함에 있어서 마비스 치약이 다른 치약에 비해 뒤쳐진다는 느낌을 받지는 못했답니다.

더불어 신선한 향이 오래도록 남아 칫솔질 후 기분이 좋더라고요.


 

치아의 자극을 최소화하고 상쾌한 칫솔질을 원하신다면 사용해 보시도록 강추해드리고싶은 치약, 마비스 아쿠아틱 민트 치약이었답니다.

다음 번에 기회를 봐서 마비스 치약의 다른 라인업도 리뷰를 해볼게요.

기대해주세요.^^

 

 

2022.09.26 - [구강위생관리 용품 리뷰/치약 리뷰] - 오랄비 치약 부드러운 맛과 질감의 오랄비 프로페셔날 검 앤 에나멜 프로 리페어 치약

 

오랄비 치약 부드러운 맛과 질감의 오랄비 프로페셔날 검 앤 에나멜 프로 리페어 치약

오랄비 하면 여러분은 어떤 제품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오랄비 전동칫솔과 오랄비 칫솔, 오랄비 치실이 떠오른답니다. 그만큼 오랄비는 구강 위생 관련 용품의 명가로 알려진 회사이지요. 오늘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