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강위생관리 용품 리뷰/치약 리뷰

오랄비 치약 부드러운 맛과 질감의 오랄비 프로페셔날 검 앤 에나멜 프로 리페어 치약

by 렉텡귤러 2022. 9. 26.
반응형

 

오랄비 하면 여러분은 어떤 제품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오랄비 전동칫솔과 오랄비 칫솔, 오랄비 치실이 떠오른답니다.

 

그만큼 오랄비는 구강 위생 관련 용품의 명가로 알려진 회사이지요.

오늘은 오랄비에서 나온 잇몸과 치아의 겉면이 법랑질, 즉 에나멜을 위한 치약을 사용해본 찐 리뷰를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1.오랄비 프로페셔날 검 앤 에나멜 프로 리페어 치약 Oral-B professional Gum and Enamel pro Repair toothpaste

 

새로운 오랄비 프로페셔날 검 앤 에나멜 프로 리페어 치약 Oral-B professional Gum and Enamel pro Repair 치약은 임상적으로 입증된 Oral-B 최고의 치약으로 잇몸을 젊어지게 하고 에나멜을 복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칫솔로 출시를 하였다고 합니다.


 

2.오랄비 프로페셔날 검 앤 에나멜 프로 리페어 치약 Oral-B professional Gum and Enamel pro Repair toothpaste 의 특징

 

잇몸에 항균작용을 하여 잇몸을 세균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치약은 산성 성분으로부터 치아를 보호하고 치아의 제일 겉 면인 법랑질, 즉 에나멜 복구를 돕는 역할도 한다 합니다.

 

이 치약은 민감한 치아를 위한 치약으로 일반 치약보다 더 부드러운 맛과 부드러운 질감을 가진 치약입니다.

특히 고유한 기술인 Activrepair 기술은 치아에 유해한 박테리아를 중화시키고 치아의 법랑질 즉 에나멜 층을 재 강화를 시켜 준답니다.


3. 오랄비 프로페셔날 검 앤 에나멜 프로 리페어 치약 Oral-B professional Gum and Enamel pro Repair toothpaste 가격

 

600

저는 태국에서 구입을 하였습니다.

구입 가격은 99바트이며 한화로 환산하면 3,800원 정도 됩니다.

한국에서는 인터넷으로 구입이 가능한데 가격은 개당 7,000~ 8,300원 정도에 구입을 할 수 있답니다.

 

 

 


4. 오랄비 프로페셔날 검 앤 에나멜 프로 리페어 치약 Oral-B professional Gum and Enamel pro Repair toothpaste 사용 후기

 

치약을 손으로 만져보면 그 질감은 조그맣고 부드러운 알갱이가 치약 속에서 만져지기는 하는데 거슬릴 정도는 아닙니다.

텍스쳐는 조금 부드러우면서도 진득한 느낌이 드는 치약입니다.

 

실제 사용 시 치약의 부드러운 질감 때문인지 치아에 부드럽게 발리는 느낌이었습니다.

더불어 잇몸에도 부드럽게 느껴져서 자극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세지 않은 향과 맛 때문에 사용 시 누구나 호불호 없이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다만 일반 치약 특유의 상쾌한 향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칫솔질 시 치약의 느낌이 조금 심심하다고 느껴질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저는 오랄비 칫솔과 오랄비 치실은 많이 사용해 보았었어요.

하지만 오랄비 치약은 이번에 처음 사용해 보게 되었습니다.

 

또한 부드러운 질감으로 자극이 없어서 제가 사용하기가 편리한 치약이라고 느껴졌습니다.

저는 그래서 다음에도 또 다른 오랄비 치약 종류를 사용해 보고 싶다고 느껴졌답니다.

 

2022.03.21 - [구강위생관리 용품 리뷰/치약 리뷰] - 센소다인 딥클린 치약으로 시린이 치료와 더불어 청량감까지 느껴보세요.

 

센소다인 딥클린 치약으로 시린이 치료와 더불어 청량감까지 느껴보세요.

통계학적으로 보면 인간의 신체적 노화는 25세를 기점으로 나뉜다고 합니다. 치아도 그에 준해서 25세 전에는 충치에 대한 민감도가 강하고 25세 이후에는 잇몸 질환과 더불어 치아가 약해져 시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