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강위생관리 용품 리뷰/치약 리뷰

치아를 다시 강하게 ! Bio repair 치약 리뷰

by 렉텡귤러 2021. 3. 1.
반응형

 

바이오리페어 치약 

 

예전 포스팅에서 제가 해외에서 몇년간 거주 경험이 있다고 언급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 시기에 저의 신랑님이 치아가 시큰시큰 하다고 해서 센소다인 이라는 시린이 전용 치약을 사용해도 증상이 큰 호전이 없어 무섭지만 해외에서라도 치과를 데려 가야 하나 하고 고민하던 찰나였습니다. 그때 우연히 마트에서 이 바이오리페어(Bio repair) 치약을 발견하고 사용해 보았고 2번의 치약 사용 후 다음 날 바로  증상이 호전됨을 느끼고 정말 유레카! 하고 외쳤던 그 치약을 오늘은 리뷰를 해 보겠습니다.


바이오리페어(bio repair)치약에 대해

 

바이오리페어 치약 앞, 뒤

 

 

바이오리페어 치약은 독일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살던 해외에서 산 치약에는 made by italy라고 쓰여져 있더군요.. 한국에 돌아올 때 지인들께 선물하기 위해 또 다시 제품을 구매했을 때에는 From UK라고 홍보 문구가 쓰여져 있어서 의아했었습니다. 그래서 이곳저곳 포털 사이트 및 유투브 동영상 정보를 찾아보아도 이에 대한 정확한 언급이 없더군요. 그래서 혼자 잠정적으로 회사는 독일회사, 만드는 것은 여러나라인가보다 하고 결론을 지어보았습니다. 이에대해 정확한 정보를 아시는 분은 코멘트를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치약은 파라벤, 파라핀, 불소가 미 함유된 제품으로 착한 치약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바이오리페어(Bio repair)치약의 주요성분

 

바이오리페어 치약이 치아의 치질을 강화하는 주요 성분은  "징크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 입니다.

이는 아연과 수산화 인회석의 혼합 성분으로 치아의 애나멜(법랑질) 이라는 표면 치질을 재 강화 시켜주고 미세한 치아의 균열을 막아주는 효과를 줍니다. 그로 인해 시리거나 통증이 있는 치아를 바르게 진정 시켜주게 되는 것 입니다.

 

youtu.be/c2DTU85GH0A

출처:youtube 채널 optimaderma 

이 링크는 바이오리페어 치약의 효과가 어찌 일어 나는지 보여주는 광고 입니다.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 성분은 임플란트 본체의 코팅 성분으로도 쓰이고, 치아에 인공뼈 이식과정에서도 사용이 되어지는 등 치과 내에서도 많이 사용되는 재료 성분 중에 하나 입니다.이러한 성분이 이 바이오리페어 치약에 포함 되어져 있으니 제가 이 치약을 구매하면서 성분표를 읽었을 때 친숙함을 떨쳐 버릴 수가 없었지요. 그래서 이 성분을 다시 공부하면서 더욱 믿고 사용 할 수가 있었습니다.


바이오리페어(Bio repair)치약 가격

 

안타깝게도 이 치약은 아직까지는 한국에 정식 수입 판매처는 없는 듯 합니다.

해외에서는 대략 한화로 8,000원~9,000원 정도의 비용으로 75ml 용량의 제품을 구입 할 수 있으나 한국에서는 해외 배송 구매대행 등의 방법을 이용해서 구입 하시고 사용 하셔야 하는 듯 합니다.

 

출처:쿠팡 

 

쿠팡에서는 바이오리페어 치약의 판매 가격을 이렇게 올려 놓고 있습니다. 물론 제품 용량과 신제품인지, 제품에 어떠한 성분이 더 첨가되어있는지, 어린이용인지 성인용인지 등에 따라 가격은 차이가 있습니다.

얼핏보면 치약 따위가 뭐 이리 비싸 할 수 있지만, 요만큼의 비용을 투자해서 초기의 질환 증상을 호전 시키고 치아를 다시 강하게 만들 수 있다면 비용 투자 대비 고효율이라고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물론 효과의 추이나 재강화력의 차이는 사람마다 다르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미 치아가 많은 부분이 손상이 되어 있어서 치료가 불가피 한데 이 치약이 그 치료를 대신 해 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마치 영양제를 먹음으로 초기 질환을 호전 시키고, 약해지려는 몸의 상태를 강화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는 있지만 이미 심각하게 진행되어버린 병을 완치시킬 수는 없는 것처럼 말입니다. 

하지만 저는 확신 합니다. 이 글을 읽어내려가는 여러분은 그러한 분별력이 충분히 있으시다는 것을요.

그래서 저는 더더욱 이 치약을 추천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