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강위생관리 용품 리뷰/칫솔 리뷰

노브랜드 데일리 칫솔 초극세모 내돈내산 후기

by 렉텡귤러 2022. 3. 4.
반응형

이마트 노브랜드 버거를 먹어 본 후 만족한 저는 노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호감이 높아졌어요.

그래서 노브랜드 칫솔도 구매해보게 되었지요.

오늘은 노브랜드에서 직접 구매해서 리뷰하는 노브랜드 데일리 칫솔 초극세모 6개입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노브랜드 데일리 칫솔 초극세모 특징

노브랜드 칫솔에 대한 설명을 살펴보자면 손에 착 감기는 편안한 그립감으로 사용이 편리하며 한국인의 구강 구조에 맞게 설계를 해서 닿기 힘든 어금니 안쪽을 구석구석 쉽게 닦을 수 있는 구조라는 것을 내세우고 있더라구요.

노브랜드 데일리 칫솔 초극세모는 6개 들이 한 세트입니다.

세트 안에 파스텔 분홍, 파스텔 연두, 파스텔 하늘색의 세가지색의 칫솔이 각각 두 개씩 들어있습니다.

가격은 6개 한 세트에 1,980원 아주아주 저렴한 가격을 자랑합니다.

칫솔을 빼는 부분은 뒷면에 있습니다.

거기에 제품 설명도 함께 나와 있네요.

1.부드러운 초극세모

2.잇몸케어 및 틈새 양치

3.편안한 핸들

요렇게 세 부분으로 나누어서 설명을 하고 있어요.


노브랜드 데일리 칫솔 초극세모 모양

칫솔 포장과 광고에 포함된 문구처럼 칫솔모가 초극세모라 상당히 부드러운 느낌이예요.

하지만 손으로 칫솔모를 만져보면 탄력성이 느껴지니 부드럽기만 한 것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더불어 칫솔모 모양이 중간에 칫솔모가 적은 모양이예요.

이 모양으로 인해 입안 구석에 있는 어금니에 칫솔모가 조금 더 잘 닿도록 해줄 것 같았어요.

손에 잡는 칫솔 핸들은 고무 코팅이 되어 있어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해 줄 것 같아요.


노브랜드 데일리 칫솔 초극세모 찐 사용 후기

우선 칫솔의 핸들이 정말 그립감이 좋아요.

고무 코팅이 전반적으로 잘 된 것 같아요.

 

다만 이 노브랜드 칫솔은 칫솔모가 어느정도 탄력이 있다고 해도 제가 매일 쓰기에는 조금 부드럽게 느껴졌어요

저는 너무 부드러운 미세모는 선호하지 않아요.

왜냐하면 너무 부드러운 미세모는 치아가 잘 안 닦이거든요.

그러므로 치과에서 정확히 진단받은 잇몸 질환이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미세모보다는 일반 칫솔모를 사용해야 해요.

이 노브랜드 칫솔은 칫솔모가 어느정도 탄력이 있다고 해도 제가 매일 쓰기에는 조금 부드럽게 느껴졌어요.

따라서 잇몸이 평소와 달리 조금 부은 느낌도 있고 입안이 헐었을 때 사용을 해야지 싶더라구요.

하지만 저렴한 가격 대비 칫솔의 퀄리티는 좋아서 잇몸 질환이 있으신 분들이나 입안이 헐거나 잇병이 났을 때 일시적으로 사용하기에는 괜찮아보였어요.

 

 

2021.02.19 - [구강위생관리 용품 리뷰/칫솔 리뷰] - 많은 치과에서 권유하는 버틀러 Gum 칫솔 리뷰

 

많은 치과에서 권유하는 버틀러 Gum 칫솔 리뷰

구강용품 리뷰를 시작하며 십여년 전 치과에서 일할 때만 해도 구강용품을 내과의사가 약 처방하듯이 치과의사가 환자의 구강 상태에 따라 사용해야 하는 칫솔, 치약, 치실, 치간 칫솔등의 구강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2021.04.01 - [맞춤 구강위생관리/맞춤 칫솔질 방법] - 잇몸이 아프세요? 잇몸을 건강하게 해주는 바스법 칫솔질로 관리하세요

 

잇몸이 아프세요? 잇몸을 건강하게 해주는 바스법 칫솔질로 관리하세요

칫솔질이 제대로 되어야지만 충치, 잇몸질환 등을 예방 할 수 있다는 점은 누구나 아는 상식일 겁니다. 하지만 정작 어떤 방법으로 닦아야 하는지는 정확히 모르고 그저 칫솔등의 구강 위생 관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