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강위생관리 용품 리뷰/칫솔 리뷰

북유럽 넘버원 칫솔 조르단 타겟 센스티브 초미세모 칫솔 리뷰

by 렉텡귤러 2022. 6. 7.
반응형

한국에서 제가 조르단 칫솔을 알게 된 것은 소아치과에서 근무하면서부터 알게 되었습니다.

한국에서 아이를 키우시는 많은 부모님들이 조르단 유아 칫솔을 아이들을 위해 사용하시는 것을 보아왔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조르단 성인 칫솔도 조르단 유아 칫솔처럼 좋은 점이 많은 칫솔입니다.

오늘은 조르단 성인 칫솔 중에 조르단 타겟 센스티브 초미세모 칫솔을 직접 구입하고 사용해본 리뷰를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1.조르단 칫솔

조르단 칫솔은 북유럽 칫솔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그도 그럴것이 조르단 칫솔은 노르웨이에서 온 북유럽 넘버원 칫솔 브랜드회사로 1837년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설립된 조르단이라는 회사가 1927년부터 칫솔 생산을 시작하였습니다.

혁신적인 칫솔 제조 기술과 북유럽의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이 결합된 조르단 칫솔은 치과의사와 디자이너로 구성된 연구소 운영을 하면서 단순 구강위생용품이 아닌 고객의 삶에 녹아 드는 디자인을 통해 라이프 스타일도 제시하고 있는 칫솔 브랜드입니다.


 

2.조르단 성인칫솔 타겟 센스티브 칫솔 특징

조르단 타겟 센스티브 칫솔은 2.2Cm의 작은 헤드 사이즈로 양치 시 어금니 안쪽 깊숙한 곳까지 구석구석 칫솔질을 가능하게 합니다.

칫솔모는 0.01mm의 초슬림 미세모로 이루어져 치아와 치아 사이, 치아와 잇몸 사이의 작은 틈까지 부드럽고 깨끗하게 칫솔질이 가능합니다.

칫솔의 핸들 모양은 슬림해서 꼼꼼하고 정교한 칫솔질을 가능하게 하며 어금니 칫솔질 시에도 부담감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3.조르단 타겟 센스티브 칫솔 가격

조르단 타겟 센스티브 칫솔 가격은 한국에서는 개당 2,000원 정도의 비용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태국에서도 개당 59바트 즉, 한화로 2,000원 가까운 금액을 지불해서 살 수 있는 칫솔입니다.


4.조르단 타겟 센스티브 칫솔 사용 후기

칫솔모가 무척 가늘고 부드러운 초 미세모라 잘 안 닦일까봐 걱정이 많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칫솔모가 탄력이 있어서 칫솔질 시 다른 미세모에 비해 개운함이 느껴지더라고요.  

 

더불어 작은 칫솔 헤드가 어금니 쪽을 구석구석 닦는데 좋더라고요.

또한 디자인이 튀지 않는 듯하면서도 또 눈이 가는 차분한 스타일이라 맘에 들더라고요.

이 칫솔을 사용하면서 세련된 북유럽 감성 디자인과 탄력 있는 미세모로 잇몸을 보호하면서도 잘 닦이는 북유럽 넘버원 칫솔을 넘어 전 세계인들이 사랑하는 조르단 칫솔의 다른 제품들도 사서 리뷰해보고 싶어 졌답니다.

 

 

 

2021.12.27 - [구강위생관리 용품 리뷰/칫솔 리뷰] - 라이온 Ex-sulcus 두줄모 칫솔로 잇몸 건강을 지켜보세요-칫솔 추천템

 

라이온 Ex-sulcus 두줄모 칫솔로 잇몸 건강을 지켜보세요-칫솔 추천템

칫솔질을 열심히 하고 치과에 갔는데도 칫솔질이 안되었다며 칫솔질을 다시 해주거나 치면을 깨끗이 닦아주는 치면세마, 스켈링 등을 해야 했던 경험들을 많은 분들이 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