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강위생관리 용품 리뷰/칫솔 리뷰

센소다인딥클린 칫솔로 시린이 민감성 치아 관리를 할 수 있어요!

by 렉텡귤러 2022. 8. 8.
반응형

요즘 작년과 다르게 치아가 종종 시리거나 민감하게 느껴질 때가 있었어요.

예전 저의 포스팅을 통해 시린이 민감성 치아에 효과적인 치약으로 센소다인 치약 추천을 하며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데요.

센소다인이 치약말고도 다른 여러 구강 케어 제품들도 판매하고 있어서 그 중에 요즘 제가 이가 시릴 때 사용하는 센소다인딥클린 칫솔에 대해 소개하고 찐 리뷰를 공유해 보고자 해요.


 

1.센소다인딥클린 Sensodyne deep clean 칫솔이란?

 

센소다인 치약이 세계 판매 1위 센서티브 케어 치약으로 유명한 것은 다들 아시죠?

치아의 미세한 구멍인 상아세관이 원래는 법랑질에 둘러쌓여 있어야 하는데 치아가 마모되거나 하는 여러 경우들을 통해서 치아의 이 상아세관이 외부로 노출되면서 치아가 시리고 찌릿찌릿함을 느끼는 민감성 치아가 되는 것이예요.

센소다인 치약은 이 노출된 상아세관으로 치아의 신경에 대한 자극을 감소시키고 민감한 치아의 시린 증상을 완화 예방시켜주는 질산칼륨 성분을 흡수시켜 효과를 내게 됩니다.

센소다인 치약에 대한 자세한 포스팅은 제 예전 포스팅 링크를 하단에 걸어 두겠습니다.

함께 살펴보시면 시린이 민감성 치아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이처럼 세계 1위 민감성 치아 관리의 노하우를 가진 센소다인 회사에서 만든 칫솔 또한 그 노하우가 함께 공유된 제품일거라는 느낌이 팍팍 드실거예요.

센소다인의 칫솔 제품도 다양한 라인업이 있습니다.

그 중 센소다인딥클린 칫솔은 마이크로 초 미세모로 이루어져 센소다인딥클린 치약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가 극대화가 되는 칫솔입니다.


 

2. 센소다인딥클린 Sensodyne deep clean 칫솔 특징

센소다인딥클린 칫솔은 위에 잠시 소개해드린대로 마이크로 초 미세모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부드러운 칫솔모이기 때문에 시린이 민감성 치아를 위한 칫솔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칫솔의 헤드 즉 칫솔모가 달린 칫솔 머리 부분은 일반 성인용 칫솔보다 작은 형태입니다.

이는 칫솔이 닿기 힘든 입안 구석구석까지 칫솔이 닿을 수 있으며 마이크로 미세모를 사용해서 부드럽지만 또 구석구석 닦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이크로 미세모는 그저 부드럽기만 한 칫솔모는 아닙니다.

세밀하고 촘촘한 칫솔모의 형태로 인해 치아와 치아 사이인 치간까지 빈틈없이 닦을 수 있답니다.

칫솔을 잡는 고무 재질의 칫솔대는 칫솔을 잡을 때 손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는데 이는 칫솔이 손에서 미끄러져 간혹 칫솔질 시 칫솔이 잇몸에 미끄러져 상처를 내는 것을 막아주어 조금 더 편안하게 칫솔질을 할 수 있답니다.

 


 

3. 센소다인딥클린 Sensodyne deep clean 칫솔 가격

저는 태국에서 프로모션 세일가로 3개에 120바트에 구입하였습니다.

이는 한화로 환산하면 칫솔 3개에 4,000원 정도의 가격입니다.

한국에서는 개당 가격은 1,500원정도에 구입이 가능하며 세트 단위로 구입을 하면 저렴한 경우 개당 1,000월 정도의 비용으로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4. 센소다인딥클린 Sensodyne deep clean 칫솔 사용 후기

센소다인딥클린칫솔은 칫솔모가 초 미세모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저는 이가 민감하게 느껴지는 날에 주로 사용을 합니다.

그 외 치아에 아무런 이상이 느껴지지 않는 날에는 조금 더 단단한 중강도의 칫솔모를 사용하여 칫솔질을 해 주는 편입니다.

저처럼 칫솔을 여러 개 구비해 두시고 필요에 따라 골라서 사용하시면 건강한 치아를 관리 하시는데 더욱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또한 칫솔의 그립감이 좋아서 칫솔질 시 정말 미끄러지는 경우가 거의 없었어요.

이 점이 저는 정말 마음에 들더라고요.

물론 치아가 중등도 이상으로 시린 증상이나 민감함이 느껴진다면 치과에 내원하셔서 치료를 받으시는게 좋겠지만 그렇지 않고 치아가 민감하게 느껴지기 시작 할 때 증상이 심하게 느껴지지 않을 때부터 센소다인 치약과 병행해서 센소다인딥클린칫솔을 사용하시면 치아의 민감도가 확실히 줄어드는 느낌이었답니다.

몸 컨디션도 별로고 괜시리 치아까지 민감하게 느껴지는 날 센소다인딥클린칫솔로 치아 관리를 해보시기를 추천드릴게요.

 

 

2022.03.21 - [구강위생관리 용품 리뷰/치약 리뷰] - 센소다인 딥클린 치약으로 시린이 치료와 더불어 청량감까지 느껴보세요.

 

센소다인 딥클린 치약으로 시린이 치료와 더불어 청량감까지 느껴보세요.

통계학적으로 보면 인간의 신체적 노화는 25세를 기점으로 나뉜다고 합니다. 치아도 그에 준해서 25세 전에는 충치에 대한 민감도가 강하고 25세 이후에는 잇몸 질환과 더불어 치아가 약해져 시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