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강위생관리 용품 리뷰/칫솔 리뷰

조르단 성인칫솔 환경을 생각하는 조르단 그린 클린 울트라 소프트 칫솔을 소개합니다.

by 렉텡귤러 2022. 12. 21.
반응형

지난 저의 포스팅에서도 칫솔의 명가 조르단 칫솔 중에 조르단 타겟 센스티브 초미세모 칫솔 제품을 소개해 드렸었지요.

조르단 유아용 칫솔부터 조르단 성인용 칫솔, 그리고 조르단 치약 등의 제품까지 조르단 제품군도 정말 다양하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환경에 도움이 되는 친환경 칫솔인 생분해 칫솔인 조르단 그린 클린 울트라 소프트 칫솔에 대해 리뷰 포스팅을 해볼게요.


1.조르단 그린클린 울트라 소프트 칫솔의 특징

 

 

조르단은 북유럽의 넘버 원 칫솔 브랜드로써 1837년 노르웨이에서 사업을 시작하여 현재까지 혁신적인 기능에 매력적인 디자인을 접목시킨 제품들로 단순한 구강 위생 제품을 넘어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기업이지요.

 

 

조르단 그린클린 울트라 소프트 칫솔은 친환경 Bio-based 식물성 칫솔모와 FDA의 승인을 받은 100% 재생 플라스틱 핸들을 사용하여 새롭게 만들어지는 플라스틱을 최소화할 수 있는 칫솔이랍니다.

 

 

칫솔모는 칫솔의 이름에서 알려주듯이 0.02mm의 매우 부드러운 자극 없는 울트라 미세모라서 잇몸에 자극이 적답니다.

 

 

친환경 그린 클린 칫솔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칫솔 포장 용기까지 100 퍼센트 재생용지 패키지를 사용하여 디테일까지 완벽하게 환경을 생각했답니다.

그래서인지 최고 재생 플라스틱 제품 수상, 2019년 최고의 신제품상, 2020년 재활용 포장지 부분 수상, 최고의 지속 가능성 제품성을 수상한 훌륭한 제품 이랍니다.

 

 

 


2. 조르단 그린클린 울트라 소프트 칫솔의 가격

 

 

 

현재 조르단 칫솔의 한국 공식 홈페이지 운영 및 판매는 동아제약에서 운영을 하고 있어요.

동아제약에서 판매하는 정가는 개당 4,300원인데 현재는 프로모션으로 개당 3,440원에 판매하고 있답니다.

간혹 올리브영 칫솔 코너에서 1 플러스 1 행사를 통해 판매한다고도 해요.

저는 태국에서 89바트 한화로 약 3,400원 정도의 가격에 구입을 했답니다.


 

3. 조르단 그린클린 울트라 소프트 칫솔 찐 사용 후기

 

 

조르단 그린클린 울트라 소프트 칫솔을 실제로 사용해 본 결과 미세모가 부드러워서 확실히 칫솔질 시 자극이 덜 느껴진답니다.

 

 

 

미세모이기는 하지만 칫솔모의 탄력성은 중간 이상은 가기 때문에 칫솔질의 효과가 많이 떨어지는 것도 아니었어요.

다만, 저는 입안이 조금 작은 편인데 이 칫솔을 칫솔의 헤드 크기가 일반 성인 남성의 보통의 구강 크기에 맞을 것 같이 제게는 조금 컸어요.

 

 

조르단 그린클린 울트라 소프트 칫솔은 환경을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구강의 크기가 보통 이상의 크리가 되시는 분들이라면 사용하시기에 적합한 칫솔이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2022.06.07 - [구강위생관리 용품 리뷰/칫솔 리뷰] - 북유럽 넘버원 칫솔 조르단 타겟 센스티브 초미세모 칫솔 리뷰

 

북유럽 넘버원 칫솔 조르단 타겟 센스티브 초미세모 칫솔 리뷰

한국에서 제가 조르단 칫솔을 알게 된 것은 소아치과에서 근무하면서부터 알게 되었습니다. 한국에서 아이를 키우시는 많은 부모님들이 조르단 유아 칫솔을 아이들을 위해 사용하시는 것을 보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