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강위생관리 용품 리뷰/칫솔 리뷰

올리브영 칫솔추천 덴티스테 고급 이중미세모 칫솔 찐 리뷰

by 렉텡귤러 2022. 10. 21.
반응형

제 블로그에서 올리브영에서 좋은 판매템으로 알려진 덴티스테 치약과 덴티스테 구강세정제 가글에 대해 리뷰를 한 적이 있었는데요.

두 제품 다 제가 사용해보고 만족스러웠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는 올리브영 칫솔 로도 알려진 덴티스테 고급 이중 미세모 칫솔 구매하고 사용해 본 찐 리뷰를 포스팅해볼게요.

 

 


 

1.덴티스테 고급 이중 미세모 칫솔 형태

 

 

덴티스테는 프리미엄 구강 케어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다양한 구강건강 관련 용품을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 답게 다양한 칫솔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덴티스테 이중 미세모 칫솔, 덴티스테 센서티브 칫솔, 덴티스테 작은모 칫솔 등으로 분류해서 판매되고 있더라고요.

 

 

 

저는 이 중에 이중 미세모 칫솔을 구입하였어요.

덴티스테 이중 미세모 칫솔은 서로 길이가 다른 칫솔모로 구강 케어를 부드럽게 할 수 있는 칫솔이랍니다.

칫솔모 자체가 부드럽고 자극이 덜하며 이중 미세모라서 잇몸을 맛사지 해주는 효과도 있답니다.

 

 

손잡이는 미끄럼 방지 고무 탭이 있어서 자기가 쉽고 칫솔질을 하는 동안에 편안한 그립감으로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는 형태입니다.


 

2. 덴티스테 고급 이중 미세모 칫솔 가격

 

저는 덴티스테 이중 세모 칫솔을 태국에서 구입을 했어요.

3개 묶음 가격이 129바트, 한화로 약 4,800원 정도에 구입을 했습니다.

 

 

한국에서는 개당 가격이 4,500원 언저인 듯하네요.

대량으로 구입을 하시면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 같아요.


 

 

 

 

3. 덴티스테 고급 이중 미세모 칫솔 사용 후기

 

 

이중 미세모라는 이름에 걸맞게 칫솔모의 길이가 이중으로 달라요.

그래서 칫솔모가 필요한 부위에 구석구석 닿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일반 미세모의 특성상 부드러움이 크게 강조되어 세정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

덴티스테 고급 이중 미세모 칫솔은 미세모 중에서도 강도와 어느 정도의 탄성이 있어서 세정력 면에서 일반 미세모보다 월등했어요.

다만 칫솔 헤드의 크기가 조금 두툼한 편이라 저처럼 입이 조금 작은 여성분들은 조금 둔탁한 느낌을 받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일반 성인 남성이 사용하시기에는 적당한 크기인 것 같아요.


 

이번 칫솔도 사용 후 대체로 만족했기에 구강 건강의 명가 덴티스테의 여러 구강 용품 시리즈들을 사용해보고 탐구해보는 포스팅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 같아요.

 

 

2022.04.13 - [구강위생관리 용품 리뷰/구강 세정제 리뷰] - 덴티스테 가글 올리브영 추천 가글 리뷰

 

덴티스테 가글 올리브영 추천 가글 리뷰

제가 지금 삶을 살고 있는 곳은 태국입니다. 제 블로그를 오랫동안 구독해주시고 제가 블로그를 통해 밝힌 내용들을 차근히 읽어 보셨던 분들이라면 이미 아시는 내용일 텐데요. 태국 여행을 오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