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저 하고 싶은 이야기

6월9일 구강보건의 날은 무슨 날이죠?

by 렉텡귤러 2021. 6. 9.
반응형

건강 100세 시대의 시작은 건강한 치아 관리로부터 시작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오늘 6월 9일은 만 6세에 나오는 첫 영구치를 100세까지 건강하게 잘 관리하여 평생 건강도 함께 지키자는 취지의 6월 9일 구강 보건의 날 입니다.
이 날은 법정 기념일로써 구강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치과인들에게는 아주 의미 깊은 날이랍니다.
국민 구강 보건의 이해와 관심을 높이고자 치과계 여러 곳에서 오늘은 특별 행사와 캠페인이 많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모든 사진의 출처는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인스타그램 홍보 포스터 입니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에서도 6월 한달간 여러 이벤트 등이 계획되어 있어 사이트 링크도 남겨 놓겠습니다.

https://www.kdha.or.kr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대회원 담화문 확인하기 보건복지부 면담결과 확인하기 「의료기사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개정안」 관련 협회 입장 확인하기

www.kdha.or.kr

 

잊지마세요~ 평생 구강관리로 건강한 100세 시대를 영위할 수 있습니다!

 

2021.04.05 - [알고 싶은 구강 건강 관리 상식] - 코로나로 장기화된 마스크 착용-구강 건강을 지키는 꿀팁

 

코로나로 장기화된 마스크 착용-구강 건강을 지키는 꿀팁

코로나19가 우리의 일상 생활에 깊숙이 침투한지도 어느덧 1년이상 지나가고 있습니다. 그 시간동안 우리는 우리를 보호해주는 고마운 마스크와 함께해왔는데요. 마스크에게 고마운 마음도 크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