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저 하고 싶은 이야기

치과 관련 세미나를 듣고 싶어 GC코리아 회원 가입했습니다-GCGS 회원 가입기

by 렉텡귤러 2021. 4. 13.
반응형

GC 치과에서 일하는, 일했던 사람들로서는 모를 수 없는 회사의 이름입니다.

치과에서 사용하는 많은 치과 재료, 구강위생용품 등이 GC 라는 회사에서 나오고 그 질 또한 매우 좋아서 많은 치과의사, 치과위생사들이 사랑하고 선호하는 제품들이기 때문입니다.

GC는  100년의 역사를 지닌 정통성을 지키는 기업이며 그저 치과 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만이 아니라 치과의사,치과위생사등의 치과 업무 종사자들을 위해 꾸준히 학술지를 발표하고 세미나를 개최하기도 하고 치과의사, 치과위생사인 GC회원들에게 이벤트로 제품의 할인도 해주는등 저와 같은 사람에게 아주 고마운 기업이기도 합니다.

 

GC gloval, GC corp.:출처-GC korea 홈페이지

 

그런 GC 코리아 회사에서 GCGS(GC green society) 2021년도 회원 모집을 한다는 공고를 보고 회원 가입을 하였습니다.

GCGS회원 가입은 치과의사 회원, 치과위생사 회원, 치과위생학과 재학생이 회원을 가입할 수 있는 자격이 있으며 학생회원, 일반회원, 로얄 회원으로 등급별로 선택해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GCGS 치과위생사 일반 회원으로 가입을 하였습니다.

일반 회원에게 제공되는 2021년도 제공품 및 세미나 혜택은 다음의 사진들에서 잘 보여 줍니다.

 

GCGS 2012년도 회원모집: 출처-GC korea 인스타그램

 

특히 제가 마음에 들었던 혜택은 세미나 제공 혜택이었는데요. 그중에 치과 예방치료에 관심이 많았던 GC의 방향성을 보여주듯 치과위생사 대상 치과 예방 치료에 대한 다양한 방법으로 세미나 및 자료 공유를 해 준다는 점이었습니다. 이는 태국에 다시 오기로 결심했던 제가 치과위생사로서 뒤쳐지지 않고 치과위생사의 주된 업무인 치과 예방치료, 구강위생교육에 대해 계속 공부할 수 있도록 해줄 수 있다는 장점이 되어 줄 것 같아서 회원 가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GCGS 회원 혜택- GCGS세미나

 

앞으로도 게으름 피우지 않고 계속해서 자신을 정진해가는데 도움이 될 것을 확신하며, 그 결과물을 이 블로그에 계속 적어 나갈 것임을 다짐합니다.

 

GCGS 회원 제공품 인증샷-노협찬, 내돈내회

 

#GC corp. #GC gloval #지씨 코리아 세미나 #GCGS #GC MSGS #GC Dental #GCGS 회원 #주식회사 지씨코리아 #지씨 코리아 #지씨지에스 #G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