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저 하고 싶은 이야기

저도 드디어 써봅니다-애드센스 승인 후기

by 렉텡귤러 2021. 4. 2.
반응형

애드센스 승인 메일

장장 3개월의 긴 여정이었습니다.

처음엔 호기롭게도 나는 금방 승인 받을 자신이 있다며 떵떵거렸더랬지요.

그러나 그것은 경기도 오산, 아니아니 큰 오산이었습니다.

남들은 다 금방 쉽게 잘도 만난다는 위의 사진속의 여성분을 저는 엊그제야 받았지 말입니다.

그간의 실패와 여정들이 있어서인지 무척 감격스럽더군요.

애드센스 승인거절 이유

아무리 열심히 글을 올리고 수정을 해보아도 계속 돌아오는 답변은 "콘텐츠 없음" 이라는 매정한 문구만 받길 3번째에 아무래도 뭔가 잘못되었다 라고 생각이 들어 이리저리 저와같은 사유로 승인거절 된분들의 후기들을 후벼판 끝에 제가 처음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해놓고 티스토리 블로그의 제 글들을 대폭 수정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구글에서 제 블로그를 이렇게 인식했더랩지요.

구글 서치콘솔 사이트맵 오류

구글 서치콘솔에 들어가서 제 블로그 오류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이 문제점을 없애기 위해서 제가 수정을 해서 읽히지 않아 오류로 뜨던 제 블로그 글들의 목록을 아예 삭제해주고 구글이 다시 제 블로그의 오류로 뜨지 않던 글들을 평가해주기를 기다려햐 한다는 점을 알게 되었답니다. 이 과정을 거치고 드디어 이런 감격스런 화면과 마주하게 됩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보고

그래요, 아직은 수익이 없지만 그래도 승인이 났기에 이제 그 첫걸음을 잘 떼었다고 생각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보이시나요? 드디어 이렇게 제 블로그에도 똬악! 광고가 달리는 감격스러운 자태가!!

이제 다음 단계는 수익을 어찌 낼 것인가이겠지만 그 점을 고민하기 전에 먼저 당분간 좀 기뻐해도 되는거겠지요? 하하. 

 

2021.04.10 - [그저 하고 싶은 이야기] - 드디어 애드센스 수익이 났어요!!-애드센스 RPM수익

 

드디어 애드센스 수익이 났어요!!-애드센스 RPM수익

애드센스 계정에 가입 후 3번의 애드고시를 치르고 나서 애드센스 승인 메일을 받고 뛸듯이 기뻤던 나날을 보낸지 어언 열흘이상이 되어갑니다.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서 인지 승인의 기쁨은 이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42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