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과 치료 상식/임플란트 치료

국산 임플란트 네오임플란트 Neo implant 소개 장단점

by 렉텡귤러 2022. 4. 4.
반응형

요즘 치과 임플란트의 시술 비용이 많이 저렴해지고 거의 모든 치과의원에서 임플란트 시술이 가능해졌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치료 계획을 세울 때 임플란트를 비교적 쉽게 고려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그런데 막상 시술을 받으려고 하니 어디서 하는게 좋고, 인터넷에는 꽤 많은 후기들이 나와 있었는데 사람마다 말이 달라서 통증은 어느 정도이고   A/S는 왜 중요한 지에 대해서도 정확하게 파악하기 어렵기 때문에 어떤 브랜드가 더 좋은지 몰라 선택하기가 막막하다 느껴지는 분들의 경우가 종종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오스템 임플란트, 덴티움 임플란트, 디오 임플란트에 이어서 국산 임플란트에서 현재 많이 사용되어지고 있는 네오임플란트 Neo implant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네오임플란트? 네오 바이오텍? 네오임플란트 소개

네오를 검색하면 네오임플란트와 네오바이오텍이 함께 검색이 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같은 회사인지 헷갈려하시더라구요.

결론적으로 말하면 두 회사는 같은 회사입니다.

네오바이오텍에서 네오 임플란트를 생산하는 것이죠.

네오바이오텍은 2000년에 설립되어 임플란트 제품을 생산, 판매하는 치과용 의료기기 전문기업입니다.

현재는 네오바이오텍을 통해 75여개의 국가에서 네오 임플란트가 수출이 되어 현지에서 시술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임플란트 제조사 혁신 의료기술 제공이나 공헌도가 가장 높다고 생각되는 제조사가 어디인가 라는 질문에 대해 치과의사의 온라인 커뮤니티인 멘트포토의 치과의사 1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결과 1위가 네오임플란트로 뽑혔습니다.

이는 네오바이오텍은 20 이상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고 네오임플란트가 15 이상의 활성화된 기술력과 시장 확보를 하였고 그만큼 치과의사가 선택한 임플란트라는 점을 보여주는 예라고 있겠습니다.

그를 보여주는 확실한 증거는 국내에서 5,000여개의 치과에서 이미 네오임플란트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할 있습니다.

더불어 네오임플란트는 환자가 편안한 임플란트의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네오임플란트는 환자의 뼈 상태에 맞게 최적의 고정력을 얻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뼈와 임플란트의 결합을 촉진시키는
표면처리를 통해 임플란트 치료기간을 단축시키는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네오임플란트는 임플란트와 시술기구의 개발 생산뿐만 아니라
디지털기술을 기반으로 임플란트의 식립 정확도와 안정성을 높여주는
정밀 유도장치와 임플란트 시술 사후 유지관리 기구까지 생산하는
임플란트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임플란트입니다.


2.네오임플란트 바로 가이드

네오 임플란트의 바로 가이드 장비는 쉽게 말해 디지털 모의 시술을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이는 임플란트 수술의 진행 과정을 미리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입장에서는 안심할 수 있고

의사는 더 정확하게 진행이 가능해 모두 편안하게 수술을 할 수 있는 수술 프로그램 장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임플란트 치료를 위해 일반적으로 7번은 치과를 내원해야 하는데 번거롭게 여러 번 치과를 방문할 필요 없이 평균 3번으로 치료를 마무리를 지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바로 가이드 프로그램 장비 때문에 임플란트가 뼈에 심겨지는 식립 위치를 잘 잡을 수 있어서 치료 시 통증 역시 비교적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배우 정경호씨가 네오임플란트의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어서 정경호임플란트로 알려지며 더욱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답니다.

(1) [네오바이오텍] 네오임플란트 TVCF 정경호편 30s - YouTube


정리를 보자면 이처럼 네오임플란트는

1. 빠르고 안전하게 가능한 디지털 가이드바로가이드

2. 사후 관리를 위한 서비스

3. 전세계적으로 사용하는 브랜드

라는 장점을 가지고 이미 임플란트 시장에서 자리를 잡아 나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그리고 현재 정경호 배우님의 TV CF방영된 기념으로 [네오임플란트 찾습니다]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1) 22년 네오를찾습니다 이벤트 15s - YouTube

배우 정경호씨와 회장님이 함께 참여한 2022년 신규 브랜드 필름을 시청하고 이름 및 연락처를 기입하면 돼서 이벤트에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경품도 정말 다양하니까 여러분들도 참여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2.02.18 - [치과 치료 상식/임플란트 치료] - 임플란트 2차 수술 과정은 어떻게 될까? 수술 후 주의사항은?

 

임플란트 2차 수술 과정은 어떻게 될까? 수술 후 주의사항은?

우리의 영구치는 평생에 걸쳐 사용해야 하는 치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구치를 잘 관리하여 오래오래 구강 건강을 지켜 나가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관리를 잘하려고 해도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