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터 라벨링

국민내일배움 크라우드웍스 수입 지급 신청 방법 및 수입 인증 공유

by 렉텡귤러 2022. 3. 29.
반응형

제가 저의 블로그의 여러 포스팅을 통해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 방법과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직업훈련포털 사이트와 크라우드웍스의 데이터 라벨링 교육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정보를 나누었습니다.

더불어 지난 크라우드웍스 관련 포스팅에서는 크라우드웍스가 데이터 라벨링 작업 말고도 여러 인터넷 데이터 베이스를 기본으로 작업을 하는기업들에서 재택 또는 출퇴근 근무자들을 모집하는 공고를 내기도 하는데 크라우드웍스의 여러 모집공고 형태와 제가 1년짜리 장기 프로젝트 재택 근무 작업을 맡게 된 소식도 전해드렸었습니다.

오늘은 정말 크라우드웍스로 돈을 벌 수 있을지, 벌었다면 어떻게 지급이 되는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보겠습니다.


크라우드웍스 수입 지급신청 방법

크라우드웍스는 작업을 하면 보통의 경우 크라우드웍스 포인트로 지급이 됩니다.

이 포인트를 현금화하려면 내 통장으로 수입지급 신청을 해야하는거죠.

~ 이제 수입 지급 신청을 위해 크라우드웍스 홈페이지 또는 앱에 접속을 해줍니다.

그리고 마이페이지 탭을 클릭해줍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내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 탭의 내포인트를 클릭하면 내 포인트 금액 밑에 포인트 이력과 수익금 지급신청 탭이 보입니다.

여기서 수익금 지급 신청 탭을 클릭해 줍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내 포인트 중에 수익금으로 신청 하고싶은 금액을 입력해 줍니다.

예전에 크라우드웍스 회원 가입시 입력해 두었던 하단의 입금계좌 정보를 확인하시고 주민등록 번호를 입력해 주며 수익금 지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수익금 지급 신청 절차 및 지급 일정

수익금 지급 절차는 수익금 지급 신청을 한 후 지급 대기 시간을 가집니다.

그 후 지급 승인 후 지급 완료가 되게 됩니다.

따라서 위의 설명 드린 대로 지급 신청을 하시면 카카오톡 메시지로 지급 신청이 완료가 되었다고 알림이 옵니다.

크라우드웍스 수익 지급 신청은 1주일에 1회만 가능하며, 현금 지급 시 3.3%의 사업소득세가 차감된 금액이 지급이 됩니다.

수익금은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이전 신청 건에 대해서는 다음 날 금요일 오후 2시에 입금이 됩니다만 목요일 오후 2시 이후 신청 건은 다음 주 금요일에 지급이 됩니다.

신청은 크라우드웍스 포인트가 5,000포인트 이상인 경우부터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수익금 지급 인증

첫 인증으로 9,900 포인트가 되었을 때 9,000포인트를 신청해 보았습니다.

수익 지급이 3.3% 세금 공제 후 8,710원이 입금이 되었네요.

다음 수익 포인트로 100,000 포인트도 지급 신청 후 지급 완료 잘 되었었는데 인증 샷이 없네요.


이후 1년 프로젝트로 작업하는 작업 수익과 관련된 이 내용도 수익 지급이 되면 자세한 포스팅으로 인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03.23 - [크라우드웍스] - 크라우드웍스 모집공고에 합격 후 재택으로 편안하게 근무하는 노하우 공개합니다.

 

크라우드웍스 모집공고에 합격 후 재택으로 편안하게 근무하는 노하우 공개합니다.

그동안 여러 포스팅을 통해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 방법과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직업훈련포털 사이트와 크라우드웍스의 데이터 라벨링 교육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정보를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