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터 라벨링

내일배움 크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 중급과정 교육 수료

by 렉텡귤러 2022. 3. 12.
반응형

내일배움카드를 사용해서 크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 입문과 중급 과정 교육을 수강하기 위해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신청하고 입문 과정 교육을 듣는 여정을 이전의 포스팅에서 공유해드렸습니다.

오늘은 드디어 크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 중급 교육을 수강하고 그에 관련된 수료증까지 받은 후기를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내일배움 크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 중급과정 교육 수강

고용노동부와 함께 진행하는 크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 중급 과정 또한 지난 입문 교육을 수강했던 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수강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입문 과정을 듣고 난 후 저는 디지털 라벨러로써 데이터 라벨링 작업을 할 수 있는 폭이 넓어지고 작업 시 단가도 더 높아서 교육을 수강하기를 잘했다 느껴졌기에 크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 중급 과정 또한 바로 신청해서 교육을 수강하였습니다.

중급 과정 또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사용해서 교육을 무료로 들을 수 있고, 내일배움카드 발급 조건이 안되시는 분들도 크라우드웍스 자체 교육이 있어서 그 과정을 수강하셔도 됩니다.


내일배움카드 크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 중급과정 교육 수료 난이도

중급 과정 강의 하나 당 1시간 정도 소요가 된다고 설명이 되어 있지만 시간이 더 필요한 경우도 많아요. 왜냐하면 실습 과정이 포함되어 있는데 실습 작업 후 반려되는 경우는 될 때까지 재도전을 해야 다음 단계 강의를 들을 수가 있거든요.

하지만 각잡고 엉덩이 붙이고 하신다면 하루만에도 수강이 가능합니다.

중급과정 수료 조건으로는 진도율이 80% 이상 달성이 되어야 합니다.

하루에 최대 8과목까지 수강이 가능하다고 하니 수료 완료까지 거의 8시간 정도 시간이 필요하다고 봐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교육 수강 시간은 한 달의 여유를 주기 때문에 시간 될 때 조금씩 나누어서 수강하셔도 된답니다.

 


내일배움 크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 중급과정 교육 이수자 전용 작업

데이터 라벨링 작업은 작업 프로젝트마다 작업 수량 단가가 달라집니다.

어떤 작업은 한 건에 100만원이 넘기도 하고 어떤 작업은 100원의 작업이 있기도 합니다.

특히 일반 회원보다 내일배움 크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 중급과정 교육을 수료하였다면 오픈 되는 작업 프로젝트의 범위가 넓고 작업 단가도 더욱 세집니다.

더불어 집에서 내가 가진 전자기기를 사용해서 작업을 할 수 있으니 이보다 더욱 좋은 N잡을 찾을 수 있을까 싶더라구요.


 

다음번 크라우드웍스 관련 포스팅에서는 제가 작업했던 데이터라벨링 작업과 실제 수입과 관련해서 후기를 올려보도록 할게요. 그 내용도 기대해주세요.

 

 

2022.03.02 - [크라우드웍스] - 내일배움 크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 입문과정 교육 수료

 

내일배움 크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 입문과정 교육 수료

내일배움카드를 사용해서 크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 입문과정 교육을 수강하기 위해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하는 과정을 그동안 자세히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오늘은 드디어 데이터라벨링 교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2022.02.25 - [크라우드웍스] - 크라우드웍스 내일배움카드 디지털라벨링 수강신청 방법

 

크라우드웍스 내일배움카드 디지털라벨링 수강신청 방법

국민내일배움카드로 교육이 가능한 크라우드웍스 데이터 라벨링 과정은 내일배움카드가 발급이 완료된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카드를 발급, 및 배송까지 마친 후 크라우드웍스 데이터 라벨링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