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터 라벨링

크라우드웍스 내일배움카드 디지털라벨링 수강신청 방법

by 렉텡귤러 2022. 2. 25.
반응형

국민내일배움카드로 교육이 가능한 크라우드웍스 데이터 라벨링 과정은 내일배움카드가 발급이 완료된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카드를 발급, 및 배송까지 마친 후 크라우드웍스 데이터 라벨링 입문과정 수강 신청을 해 보았습니다.


데이터 라벨링 입문 과정 수강 신청 방법

HRD-NET 직업훈련 포털 사이트에 접속하여 줍니다.

로그인 후 메인 페이지 검색 창에 데이터 라벨링 혹은 크라우드웍스라고 검색을 합니다.

검색되어진 데이터 라벨링 입문 과정의 주최가 크라우드웍스 라는 것과, 교육 시작 날짜를 확인한 후 수강 신청을 클릭해 줍니다.

수강 신청을 클릭하면 훈련과정 수강 신청 과정 설명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단계는 유의사항 동의, 정보 입력, 수강 신청 완료의 3 단계로 나뉘게 됩니다.

해당 수강 신청이 완료된 뒤에는 훈련 기관에서 접수를 하게 되고 검토 후에 훈련생으로 등록 후 통보를 하게 됩니다.

다음으로 수강 신청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신청자 개인 정보를 입력해 줍니다.

저는 지금 직장 근로자가 아닌 상태이기에 실업자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정보를 다 입력하였으면 파란색 수강 신청 탭을 클릭하여 줍니다.


수강 신청 후 안내 사항

수강 신청 접수가 완료된 다음 HRD-Net에서 수강 신청 접수가 되었고 훈련생으로 선발되었다는 카카오톡 메시지가 와 있습니다.

해당 훈련 기관을 방문해서 결제 및, 훈련생을 등록하라는 HRD-Net의 메시지가 와서 이게 뭐지? 하는 찰나에 크라우드웍스에서는 HRD에서 일괄 발송되는 결제 및 훈련생 등록내용의 문자는 나에게 해당하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보내주었습니다.

그러고 나서 얼마 뒤 크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 입문과정 훈련생으로 선발되었고 크라우드웍스 학습 시스템에 미리 가입을 하라는 카카오톡 메시지가 함께 왔습니다.

직업훈련 포털 사이트에 접속해보니 저의 국민내일배움카드가 크라우드웍스 교육 수강에 사용되었고, 남은 잔액까지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수강 신청까지 수월하게 진행이 되었다면 이제 데이터라벨링 입문 과정 교육 수강을 위해 크라우드웍스 학습시스템에 등록을 하고 교육을 수강하는 과정 또한 조만간 포스팅을 해 보겠습니다.

 

2022.02.15 - [크라우드웍스] -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 방법은? 신청 자격과 사용 방법 알아보자!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 방법은? 신청 자격과 사용 방법 알아보자!

지난 포스팅에서 고용 노동부의 승인을 받은 크라우드웍스 데이터 라벨링 교육을 국가 지원금을 사용하여 개인 자비 부담 없이 무료로 수강하기 위해 국민내일배움카드가 필요하다고 포스팅하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