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터 라벨링

내일배움 크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 입문과정 교육 수료

by 렉텡귤러 2022. 3. 2.
반응형

내일배움카드를 사용해서 크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 입문과정 교육을 수강하기 위해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하는 과정을 그동안 자세히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오늘은 드디어 데이터라벨링 교육을 수강하고 수료증까지 받은 후기를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크라우드웍스 학습 시스템 가입하기

데이터라벨링 교육 수강 대상자가 되었다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받았을 때 학습 시스템 가입 전이라면 수강 전에 미리 가입을 해야 한다는 메시지도 함께 받게 됩니다.

크라우드웍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 줍니다.

아직 회원 가입을 안하셨다면 지난 번 포스팅에서 크라우드웍스 회원가입을 하는 방법은 이미 포스팅해 놓았으니 그 내용을 참고하셔서 크라우드웍스 회원 가입을 먼저 해주세요.

회원 가입 후 로그인을 하시면 다음과 같은 작업 가능 목록이 보이는 화면으로 넘어가게 되는데요. 그 화면 우측 상단의 국민내일배움카드 학습 시스템 탭을 클릭해 줍니다.

학습 시스템 메인 화면의 우측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학습 시스템 시작을 위한 화면이 나오며 하단의 파란색의 시작하기 탭을 클릭해줍니다.

화면의 안내에 따라 회원 정보를 입력해줍니다.

입력을 하고 나면 크라우드웍스 및 학습시스템 회원가입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의 팝업창을 보게 되실 겁니다.


내일배움 크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 입문 과정 수료

마찬가지로 크라우드웍스 메인 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고 다음 가능한 작업을 보여주는 화면 우측 상단의 학습시스템 탭을 클릭하고 로그인을 해 줍니다.

로그인을 하면 내일배움 크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 입문 과정 학습 수강 프로그램이 보이게 됩니다.

첫번째 과정부터 학습하기를 누르면 인증을 하라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접속 때마다 매번 할 필요는 없지만 하루 한 번 최초 접속 시에는 필요하니 안내에 따라 인증을 해주시고 학습하기를 클릭하여 수강과 실습을 함께 하실 수 있겠습니다.

실습의 작업을 모두 통과해야 다음 교육을 수강할 수 있습니다.

교육 수강 진도가 80퍼센트까지 나가면 수료증을 받을 수가 있답니다.

또한 크라우드 웍스에서 입문 교육을 수강 완료하면 기술에 대한 전문성을 인정, 이수한 교육과정에 해당하는 크라우드웍스 라벨링 뱃지를 부여해 줍니다.

부여받은 뱃지로 난이도 높은 프로젝트에 참여해 더 많은 수익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라벨링 교육을 이수하게 되면 일반 프로젝트보다 높은 단가의 내일배움카드 전용 프로젝트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전용 프로젝트가 오픈 할 때마다 알림을 보내줍니다.

이 교육을 무료로 듣고 전문 디지털 데이터라벨러가 되어서 더 많은 수익을 얻도록 해보시기를요!

 

2022.02.01 - [크라우드웍스] - 크라우드웍스 데이터 라벨링으로 디지털 N잡러에 도전해보자.

 

크라우드웍스 데이터 라벨링으로 디지털 N잡러에 도전해보자.

요즘은 N잡은 선택 사항이 아니고 필수가 되어가는 듯합니다. 제 주변에도 많은 분들이 블로그, 유튜브, 전자책 등 남는 시간들을 활용해 여러가지 N잡러로써 활동하고 있고, 저도 그분들께 여러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