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터 라벨링

크라우드웍스 모집공고에 합격 후 재택으로 편안하게 근무하는 노하우 공개합니다.

by 렉텡귤러 2022. 3. 23.
반응형

그동안 여러 포스팅을 통해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 방법과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직업훈련포털 사이트와 크라우드웍스의 데이터 라벨링 교육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정보를 나누었었습니다.

크라우드웍스는 데이터 라벨링 작업 말고도 여러 인터넷 데이터 베이스를 기본으로 작업을 하는기업들에서 재택 또는 출퇴근 근무자들을 모집하는 공고를 내기도 합니다.

오늘은 크라우드웍스의 여러 모집공고 형태와 제가 1년짜리 장기 프로젝트 재택 근무 작업을 맡게 된 노하우를 풀어내 보고자 합니다.


 

크라우드웍스 모집공고

크라우드웍스 모집 공고를 확인하려면 크라우드웍스 홈페이지 또는 크라우드웍스 앱을 다운 받으시면 추천공고 탭에서 기업들의 모집 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회성 단기 프로젝트 모집부터 1달 또는 장기 프로젝트까지 여러 모집 공고들이 올라옵니다.

모집하는 분야도 다양한데요.

일반인들이 간단히 할 수 있는 업무부터 전문직 관련하여 즉 병원, 변호사, 회계사, 그 외 외국어가능자들까지 모집하는 기업들의 공고가 자주 올라옵니다.

지원하고 싶은 모집 공고를 클릭하시고 공고 안내사항을 꼼꼼히 살핀 후 지원설문 링크가 있다면 작성해주시고 지원하기를 눌러 공고에 지원하시면 됩니다.


크라우드웍스 단기 작업 모집공고 작업한 후기

 

제가 직접 작업 한 내용에 대한 후기입니다.

먼저 크라우드웍스 단기 작업 중에 집에서 간단하게 핸드폰으로 작업하여 수익을 얻은 후기입니다.

나의 피부 상태가 나오는 피부가 클로즈 업 된 얼굴 사진 3장을 찍고 업로드하여 9,000원의 작업 수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 다음은 외부로 나가서 작업한 내용입니다.

이 역시도 간단히 검색대가 잘 작동되는지 체크를 위한 작업을 위해 실험자로 참여하는 작업이었는데 작업 시간은 1분도 채 걸리지 않았고 간단 작업 후 100,000원의 수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외에도 자잘하게 집에서 단기로 작업하여 1,000, 5,000원 등등 수익을 얻었습니다.


크라우드웍스 1년 장기 프로젝트 작업 모집공고 합격 후 작업 중

크라우드웍스 추천 공고 중에 태국어 관련 장기 프로젝트가 재택근무 형태로 올라왔기에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공고 지원을 해 보았습니다.

공고 지원할 때 자기 소개를 적어야 했는데 태국과 관련된 제 상황과 태국어 언어 가능 상황에 대해 자세하게 적고 작업 가능 시간 또한 적어서 지원을 하였습니다.

기쁘게도 작업자로 모집 공고에 합격하였고 3월부터 관련 작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이 작업은 작업 내용을 외부에 알리지 않는 것이 계약에 명시되어 있기 때문에 정확한 내용을 이야기할 수는 없지만 국내 포털 사이트의 태국에 진출한 컨텐츠에 관련한 작업입니다.

한국이 아닌 제가 지금 거주하고 있는 태국에서도 인터넷만 연결되면 재택으로 일을 할 수 있다는 점과 제가 가진 태국어 활용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작업이라는 점이 제게는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크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 교육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데이터라벨링 작업만이 아니라 여러 프로젝트 모집공고에도 지원해 보시고 부가적인 수익을 올려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물론 한 번 공고 지원 후 탈락했다고 실망만 하지 마시고 여러 공고에 자주 지원하심으로 부가적인 수익을 얻을 기회를 만들어 보시기를요!

 

2022.03.12 - [크라우드웍스] - 내일배움 크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 중급과정 교육 수료

 

내일배움 크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 중급과정 교육 수료

내일배움카드를 사용해서 크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 입문과 중급 과정 교육을 수강하기 위해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신청하고 입문 과정 교육을 듣는 여정을 이전의 포스팅에서 공유해드렸습니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