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터 라벨링

국민내일배움카드 실물 카드가 배송되었습니다.

by 렉텡귤러 2022. 2. 23.
반응형

지난 여러 포스팅을 통해 크라우드웍스 데이터 라벨링 인터넷 강의를 통해 데이터 라벨러라는 N잡을 구축해 보고자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직업훈련포털 사이트에서 신청하였고 그 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과 사용처가 어찌 되는지를, 그리고 내일배움카드 신청 후 카드사를 통해 발급하는 방법을 공유하였습니다.

오늘은 국민내일배움카드 실물 카드가 배송 되어진 모습을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라우드웍스 데이터 라벨링 입문 과정과 중급 과정 교육을 통해 더 많은 데이터 라벨링 작업을 진행하는 N잡러의 꿈을 꾸며 내일배움카드를 신청하였습니다.

제가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신청하며 선택한 신한카드에서 그 실물카드가 배송 될 것이라는 반가운 카톡 메시지를 보내주었습니다.

그 메시지를 받고 채 며칠이 지나지 않아 정말 실물 카드가 배송이 되었습니다.

저는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로 선택하여 신청을 하였기 때문에 귀여운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가 있는 카드로 배송을 받았습니다.

여느 일반 다른 카드 배송을 받아볼 때처럼 카드 혜택과 안내사항 내용이 담겨있는 안내 리플렛이 함께 배송되어온 모습입니다.

배송이 완료됨과 동시에 내일배움카드를 바로 사용할 수 있다고 신한카드에서 또 친절하게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내주었습니다.


자아~ 이제 카드도 배송되어 왔으니 잘 사용해 봐야겠죠?

배송 받은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이제 원래 제가 목적한 대로 크라우드웍스 데이터 라벨링 교육을 수강하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을 조만간 포스팅을 통해 자세히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02.01 - [크라우드웍스] - 크라우드웍스 데이터 라벨링으로 디지털 N잡러에 도전해보자.

 

크라우드웍스 데이터 라벨링으로 디지털 N잡러에 도전해보자.

요즘은 N잡은 선택 사항이 아니고 필수가 되어가는 듯합니다. 제 주변에도 많은 분들이 블로그, 유튜브, 전자책 등 남는 시간들을 활용해 여러가지 N잡러로써 활동하고 있고, 저도 그분들께 여러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