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터 라벨링

크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교육을 무료로 받으려면?

by 렉텡귤러 2022. 2. 14.
반응형

요즈음은 엔잡러, 디지털알바, 디지털부업, 디지털노마드, 파이프라인형성 등의 이야기를 심심치 않게 접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디지털 생활 문화가 발달한 만큼 그와 관련된 직업들도 다양하게 늘어나고 있으며 일반 직장인들도 퇴근 후 집에서 재택으로 디지털 기기만 있다면 도전해 볼 만한 부업들도 다양한 것 같습니다.

그에 발맞추어서 지난 번 제가 디지털 라벨러에 도전하기 위해 크라우드웍스 라는 디지털 라벨링 플랫폼에 회원가입을 하였던 내용을 포스팅하였습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1위 데이터 라벨링 플랫폼 크라우드웍스의 대한민국 최초 고용노동부가 인증한 데이터 라벨링 교육을 왜, 그리고 어떻게 들을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크라우드웍스 홈페이지

https://www.crowdworks.kr/?utm_source=naver&utm_medium=brandsearch&utm_campaign=210415_bsa_pc&utm_content=main 

 

AI & Human Resources Platform | 크라우드웍스

사람과 인공지능의 가치가 세상의 혁신을 함께 만들어 갑니다. AI 학습데이터 NO.1 플랫폼, 크라우드웍스

www.crowdworks.kr


왜 크라우드웍스의 데이터 라벨링 교육을 들어야 하나요?

디지털 시대, 데이터 라벨러를 원하는 시대

디지털 시대인 지금 어느 곳이든 데이터 라벨러를 원하고 있습니다.

​AI 산업 경쟁력의 핵심은 "학습 데이터". ​

고품질의 학습 데이터가 늘어날수록, 인공지능의 퀄리티가 상승합니다.

대한민국 정부는 인공지능 산업의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6 사이 학습 데이터 구축 사업의 예산을 144 늘렸습니다.

국내 정상급 인공 지능 전문가의 교육

국내 최초, 최고의 교육을 무료로 경험할 있습니다.

데이터라벨링 내일배움교육은, 국내 학습데이터 플랫폼 1 기업인 크라우드웍스를 중심으로 18개의 AI 전문 기업과 인력이 힘을 모아 구성한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수익을 기대 가능

교육 이수자들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일반 회원님들보다 평균 1.8배의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교육 이수자 전용 프로젝트는 라벨링의 단가도 높고, 많은 물량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점차 어려운 데이터라벨링 작업들이 많아지고 있어서, 일거리와 소득이 늘어날 전망입니다.


교육형태는 어떻게 되나요?

1. 과정은 100% 비대면(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동영상 시청 실습으로 진행됩니다.

2.데이터라벨링 입문과정과 데이터라벨링 중급 과정으로 교육이 나누어지며 두가지를 들을 있습니다.

3.고용노동부의 취업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인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서 지원금으로 교육을 수강할

있으며, 따라서 개인의 별도 비용 지출이 없습니다.

4.국민내일배움카드 교육과정을 이수하신 라벨러의 전문성을 인정해, 크라우드웍스 배지를 부여합니다.

추후 난이도가 있는 프로젝트 오픈 시 배지 소지 라벨러에게 우선적으로 기회를 제공합니다


크라우드웍스 데이터 라벨링의 더 많은 작업을 원하고, 더 단가가 높은 작업으로 수익을 더 많이 올리고자 하신다면 크라우드웍스와 고용노동부가 함께 지원하는 데이터라벨링 교육과정을 이수해야 합니다.

이 데이터라벨링 교육을 무료로 수강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고용노동부에서 제공하는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다음 관련 포스팅에서는 국민내일배움카드신청방법에 대해 정보를 공유해 보겠습니다.

 

2022.02.01 - [크라우드웍스] - 크라우드웍스 데이터 라벨링으로 디지털 N잡러에 도전해보자.

 

크라우드웍스 데이터 라벨링으로 디지털 N잡러에 도전해보자.

요즘은 N잡은 선택 사항이 아니고 필수가 되어가는 듯합니다. 제 주변에도 많은 분들이 블로그, 유튜브, 전자책 등 남는 시간들을 활용해 여러가지 N잡러로써 활동하고 있고, 저도 그분들께 여러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