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터 라벨링

내일배움카드 신한카드 신청 방법은?

by 렉텡귤러 2022. 2. 17.
반응형

지난 포스팅을 통해 제가 크라우드웍스 데이터 라벨링 인터넷 강의를 통해 교육을 이수하고자해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직업훈련포털 사이트에서 신청하였다고 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과 사용처가 어찌 되는지를 공유하였습니다.

오늘은 내일배움카드 신청 후 카드사를 통해 발급하는 방법을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 다음 날 고용노동부 HRD-Net에서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로 확정이 되었다는 반가운 카톡 메시지가 왔습니다.

다음 날 제가 카드를 신청할 때 선택한 카드사로부터 내일배움카드 발급 신청 문자가 발송될 것이며 받은 문자의 URL에 접속하여 정보를 입력하라는 내용이었습니다.

다음 날 신한 카드로부터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을 하는 방법 안내와 신청 관련 URL이 포함된 문자를 받게 되었습니다.

첨부된 URL을 클릭하였더니 신한카드의 카드신청 페이지로 넘어가더라구요.

화면에 나오는 순서에 따라 정보들을 선택하여 주었습니다.

그러고 나니 제가 선택한 신한 카드 국민내일 배움 카카오페이 체크 IBK 카드의 신청이 정상 접수가 되었다는 안내 문구로 신청이 잘 되었다고 알려주었습니다.

그 다음 날 바로 카톡으로 저에게 신한 카드에서 국민내일배움카드가 정상 발급이 되었다는 메시지를 보내주었습니다.

그리고 2일 뒤에는 신한 카드에서 제가 신청한 내일배움카드가 배송이 시작되었다는 반가운 메시지를 보내주었습니다.


사실상 국민내일배움카드의 배송이 완료된 것은 카드 배송 시작메시지를 받고 나서 거의 일주일 정도 되었던 것 같습니다.

조만간 국민내일배움카드의 실물 카드 모습과 함께 카드배송이 이루어졌던 이야기도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02.15 - [크라우드웍스] -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 방법은? 신청 자격과 사용 방법 알아보자!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 방법은? 신청 자격과 사용 방법 알아보자!

지난 포스팅에서 고용 노동부의 승인을 받은 크라우드웍스 데이터 라벨링 교육을 국가 지원금을 사용하여 개인 자비 부담 없이 무료로 수강하기 위해 국민내일배움카드가 필요하다고 포스팅하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