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터 라벨링

크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 AI데이터전문가자격증 AIDE 교육 수강 신청 방법

by 렉텡귤러 2022. 8. 25.
반응형

제가 그동안 제 블로그에서 여러 포스팅을 통해 제가 크라우드웍스라는 플랫폼과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하는 방법을 통해서 N잡러로써 데이터라벨링 교육을 받은 데이터라벨러가 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그에 더해 크라우드웍스 AI데이터전문가자격증 AIDE 교육 수강을 할 예정이라는 소식을 전해 드렸어요.

오늘은 크라우드웍스 AI데이터전문가자격증 AIDE 교육 수강 신청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크라우드웍스 AI데이터전문가자격증 AIDE 교육 수강 신청 방법은?

 

우선 크라우드웍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줍니다.

홈페이지 접속 후 계정이 있다면 로그인을 해 주시고 계정이 없다면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해 주어야 합니다.

크라우드웍스 홈페이지 링크를 함께 공유해 드릴게요.

 

https://www.crowdworks.kr/?utm_source=naver&utm_medium=brandsearch&utm_campaign=210415_bsa_pc&utm_content=main 

 

AI & Human Resources Platform | 크라우드웍스

사람과 인공지능의 가치가 세상의 혁신을 함께 만들어 갑니다. AI 학습데이터 NO.1 플랫폼, 크라우드웍스

www.crowdworks.kr

 

로그인 후에 화면 상단 좌측에 아카데미라는 탭이 나오는데 그 탭을 클릭해 줍니다.

아카데미 탭을 클릭해 주면 화면 상단 좌측에 보이는 자격증 교육 탭을 클릭해 줍니다.

 

지난 번 크라우드웍스 AI데이터전문가자격증 AIDE 교육 관련 포스팅에서도 설명 드렸듯이 저는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사용해 내일배움교육 데이터라벨링 중급 과정까지 수강을 완료한 상태이기 때문에 AIDE 2급 중급 패키지 탭을 선택하여 클릭해주었습니다.

 

AIDE 2급 중급 패키지는 총 4 가지 강의를 들어야 하는 과정입니다.

교육 수강 비용은 4만원입니다.

이 과정은 데이터라벨링 전문가 자격증 과정이며 국민내일배움카드로 결제를 해서 훈련 받는 과정과는 별도 입니다.

 

4차 산업과 인공지능, 인공지능 방법론, 인공지능 알고리즘, 인공지능 빅데이터 과정으로 이루어진 강의를 수강해야 합니다.

총 수강 수료 기간은 정규 30일에 복습 학습일까지 총 60일의 시간을 주며 수강 시작일은 결제일로부터 시작하여 산정합니다.

 

 

 

이 모든 내용을 꼼꼼히 잘 읽고 이해하였다면 수강 결제 정보를 확인했으며 동의한다는 란에 체크를 한 후 결제하기 탭을 클릭해줍니다.

그 다음 나타나는 아카데미 이용약관을 읽고 또한 동의를 클릭해줍니다.

그 다음으로 나타나는 결제 시스템 관련 동의 내용을 확인후 동의를 클릭해줍니다.

 

본인이 결제를 할 카드 또는 시스템을 선택해 클릭해줍니다.

그 다음 화면에 나타나는 본인이 선택한 카드사별 또는 결제 시스템별 결제 과정에 따라 결제를 진행하여 주면 됩니다.

 

결제가 완료되고 나면 크라우드웍스 홈페이지 화면내에 결제가 완료가 되었다는 화면이 뜨며 내가 언제까지 이 강의 과정을 수강할 수 있는지도 함께 알려줍니다.

 

더불어 강의 상세 탭을 클릭하면 바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플랫폼으로 화면이 이동하며 즉시 강의 수강이 가능합니다.

 

다음 크라우드웍스 관련 포스팅에서는 제가 강의를 수강하고 자격증을 어떻게 발급 받는지까지의 내용을 포스팅을 해 보겠습니다.

 

 

2022.07.18 - [크라우드웍스] - 크라우드웍스 인공지능 학습 데이터 전문가 2급 AIDE 2급 자격증 교육과정

 

크라우드웍스 인공지능 학습 데이터 전문가 2급 AIDE 2급 자격증 교육과정

제블로그를 통해서 제가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활용한 데이터 라벨링 교육을 크라우드웍스를 통해 중급 과정까지 이수하고 수료증까지 발급받았다고 포스팅을 한 바 있습니다. 교육을 이수하는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