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터 라벨링

AIDE 교육 자격증만 인증해도 100% 당첨되는 크라우드웍스 연말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by 렉텡귤러 2022. 12. 19.
반응형

 

연말이 곧 다가옵니다.

그래서인지 여기 저기 연말을 맞아 많은 곳에서 이벤트들이 진행되는 것 같아요.

크라우드웍스에서도 AIDE 교육 자격증만 인증해도 100% 당첨되는 크라우드웍스 연말 이벤트가 진행중이랍니다!

AIDE 1, 2급 자격증 인증하고 상품권과 경품을 받아 가시라고 그 정보를 포스팅해봅니다.

 


 

1.교육 패키지 및 자격증 인증이벤트

 

크라우드웍스 인증이벤트는 2022 11 30일부터 2023 1 3일까지 이벤트 기간내에 크라우드웍스를 통해 AIDE 1, 또는 2급 풀 패키지를 구매하고 자격증을 인증하면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 증정을 하고, 크라우드웍스를 통해 AIDE 1급 중급 패키지, 또는 AIDE 2급 입문 or 중급 패키지를 구매하고 자격증을 인증하면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랍니다.

 

 

 

 

 


2.누구나 응모 가능한 추첨이벤트

 

어떤 AIDE 교육을 언제 수강했던 자격증만 제출하면 누구나 응모 가능한 이벤트입니다.

삼성 갤럭시 북 프로2, 에브리봇 물걸레 로봇 청소기, 삼성전자 27인치 모니터가 그 경품이지요.

신규 자격증 취득자 분들도, 이미 자격증을 취득하신 분들이라도 고가의 전자기기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라서 너무 좋은 이벤트이니 어서어서 자격증을 제출하고 응모해보세요.

 

 

위의 이벤트들에 참여하기를 원하신다면 크라우드웍스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셔요.

링크 달아두겠습니다.

 

https://www.crowdworks.kr/

 

AI에 필요한 모든 데이터 솔루션 | 크라우드웍스

크라우드웍스는 데이터 중심의 인공지능 기술을 통해 사람과 인공지능이 함께 성장하는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www.crowdworks.kr


 

저는 지난 주에 AIDE 2급 자격증 시험을 보았고 합격했답니다.

곧 그 내용도 포스팅을 통해 정보를 공유해보도록 할게요.

2023 1 3일까지 진행되는 크라우드웍스의 교육을 듣고 자격증을 취득하면 신세계상품권을 100% 증정하는 연말 이벤트가 열리는 지금이 AIDE 자격증 취득의 최적의 시기가 아닐까요~

주저하지 말고 도전해보세요~

 

 

2022.08.25 - [크라우드웍스] - 크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 AI데이터전문가자격증 AIDE 교육 수강 신청 방법

 

크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 AI데이터전문가자격증 AIDE 교육 수강 신청 방법

제가 그동안 제 블로그에서 여러 포스팅을 통해 제가 크라우드웍스라는 플랫폼과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하는 방법을 통해서 N잡러로써 데이터라벨링 교육을 받은 데이터라벨러가 되었다는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