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터 라벨링

크라우드웍스의 소통 창구 크라우드웍스 인스타그램과 크라우드웍스 유튜브 채널을 소개합니다!

by 렉텡귤러 2022. 11. 22.
반응형

최근에 치솟는 물가와 세계적으로 불안한 경제 상황을 살아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미래에 대한 대비를 위해 N잡러가 되기를 희망하게 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많은 분들이 사기의 위험이 없는 안전한 재택 부업을 어디서 알아보아야 할지 고민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데이터 라벨링을 통한 N잡러가 될 수 있었다고 여러 차례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렸던 크라우드웍스의 소통 창구인 크라우드웍스 인스타그램과 크라우드웍스 유튜브 채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1.크라우드웍스 인스타그램

 

 

 

크라우드웍스가 데이터 라벨러로 N잡러가 되기를 희망하는 분들을 위해 발 빠른 소통을 위해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요즈음 활발히 소통 중이랍니다.

 

 

 

크라우드웍스 인스타그램에는 실제 데이터 라벨러들의 생생한 소득 후기가 공유되고 있어요.

저의 경험 역시 크라우드웍스 인스타그램 채널에 나와있답니다. ^^

 

 

크라우드웍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또는 진행될 프로젝트들을 미리 알려주기도 한답니다.

그리고 크라우드웍스 플랫폼을 어떻게 잘 활용할 수 있는지, 그리고 궁금할 만한 점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주고 있어요.

그리고 크라우드웍스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들과 그와는 별도로 크라우드웍스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정보도 발빠르게 공유하고 있어서 팔로우를 해 두신다면 누구보다 발빠르게 N잡러로써 자리를 잡는데 도움이 될 거라 확신이 들더라고요.

 

 

 

 


 

2.크라우드웍스 유튜브 채널

 

크라우드웍스에서는 활발한 소통과 교육적 목적을 위해 유튜브 채널도 공식적으로 운영하고 있어요.

유튜브 채널에 공유되는 콘텐츠는 크라우드웍스 아카데미의 교육 과정 및 방법 소개, 크라우드웍스 데이터 바우처의 소개, 그리고 채용정보, 더불어서 데이터라벨링 실습 정보 등등 다양하고 꾸준히 업로드 되고 있답니다.

 

 

특히 데이터 라벨링 활동에 도움이 되는 무료 강연 동영상과 데이터 라벨러들의 생생한 인터뷰 동영상까지 데이터 라벨러가 되고자 하는 분들께, 또는 데이터 라벨러로써 더욱 발전하고픈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콘텐츠가 있답니다.

저는 특히 데이터 라벨러 분들의 인터뷰 동영상을 보며 더욱 발전하고자 하는 자극을 받게 되더라고요.


 

이상으로 크라우드웍스의 소통 창구인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 정보를 공유해 드렸는데요.

크라우드웍스를 통해 데이터 라벨러가 되기를 희망하시는 분들, 또는 데이터 라벨러로써 더 많은 수익을 얻기 위해 누구보다 빠르게 정보를 공유 받고 싶은 분들은 반드시 크라우드웍스 인스타그램 채널 팔로우와 크라우드웍스 유튜브 채널 구독 좋아요, 알람 설정을 해 두신다면 정말 도움이 되실거예요.

 

 

2022.08.25 - [크라우드웍스] - 크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 AI데이터전문가자격증 AIDE 교육 수강 신청 방법

 

크라우드웍스 데이터라벨링 AI데이터전문가자격증 AIDE 교육 수강 신청 방법

제가 그동안 제 블로그에서 여러 포스팅을 통해 제가 크라우드웍스라는 플랫폼과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하는 방법을 통해서 N잡러로써 데이터라벨링 교육을 받은 데이터라벨러가 되었다는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