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생활기/태국 출입국 정보

태국 입국 하는 날-다시 시작하는 태국 생활, 태국 여행

by 렉텡귤러 2021. 4. 8.
반응형

 

인천공항-태국 입국 수속 중

 

살아가다보면 삶은 변화를 거듭해가며 우리에게 흥미진진한 길을 제시하고는 합니다. 한동안 태국에서 살아가던 제가 작년에 한국에 들어와서 다시 치과위생사로써 치과에서 일을 하고 세미나도 듣고 치과보험청구사 3급 자격증도 취득하고 여러 일들과 과정들을 거치며 지내다가 그 와중에 여러 우여곡절을 겪으며 결국에는 다시 태국행을 결심하게 되었고 지금 이 글을 쓰는 이 순간의 저는 태국 대사관에 태국 입국 요청을 하는 일련의 쉽지만은 않았던 과정을 거쳐 태국 입국을 하여 태국 수도 방콕에서 자가격리 중에 있습니다.


 

태국 입국 수속 후 태국 자가격리 시 무척 그리울 한식 먹방

 

태국 입국을 결심하고 다시 태국 생활을 준비 하면서 태국에서도 치과위생사로서의 본업의 중요성을 잊지 않기 위해 태국 입국 전에 치과위생사 업무와 관련된 공부를 위한 준비를 함께해서 왔습니다. 그리고 이 곳에서도 올 해 하반기 스스로에게 약속한 치과보험청구사 2급 시험을 준비하기 위해, 또 언젠가 한국에 돌아가 다시 치과에서 일하고 싶은 마음으로 치과 관련 공부와 리뷰들을 계속 블로그에 업데이트 해 나갈 예정입니다.

그에 더해서 태국에 있는 동안 태국 생활과 태국 여행 정보, 태국 맛집 정보들을 블로그에 같이 써 볼 예정 입니다.


 

태국 입국- 탑승장으로 가는 길

 

당분간 환경의 변화를 받아들이고 적응해가며 어려움도 겪겠지만 늘 그래왔듯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잘 이겨내며 다시 즐거운 태국 생활을 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지금은 비록 자가격리 중이라 답답함을 견디고 있지만 이 시간이 지나면 태국과 관련된 흥미로운 이야기들도 함께 풀어갈 예정이니 잊지 마시고 자주 놀러와 주세요

반응형

댓글73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