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강위생관리 용품 리뷰/기타 구강위생관리 용품

루셀로 치간 칫솔로 치아 사이 플라그를 더욱 쉽게 제거하자.

by 렉텡귤러 2022. 2. 3.
반응형

출처:GC코리아 홈페이지

치아 사이사이의 플라그 즉 세균 덩어리는 칫솔질만으로는 제거가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치아 사이의 플라그를 그대로 두면 충치와 잇몸병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매일 칫솔 질과 함께 치실 및 치간 칫솔을 사용해야 합니다.

 오늘은 길고 단단한 손잡이와 헤드의 형태로 사용이 편안했던 루셀로 치간 칫솔(Ruscello interdental brush)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루셀로 치간칫솔(Ruscello interdental brush)의 특징

1.사용이 편리하고 방향 조정이 가능한 헤드

루셀로 치간 칫솔의 칫솔모가 달려있는 헤드 부분은 180도 회전이 가능합니다.

출처:GC코리아 홈페이지

2.고강도 와이어 사용

루셀로 치간 칫솔은 쉽게 부러지지 않는 고강도 와이어와 루트 코팅으로 치간 칫솔 시사용 시 움직임에 따라 유연하게 지지해줍니다.

3.사용이 쉬운 긴 손잡이

루셀로 치간 칫솔의 긴 손잡이는 어금니 부분에 칫솔이 편안하게 닿도록 해주며 자연스러운 각도로 입술이나 볼을 당기지 않고 안쪽 어금니까지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성인의 손 크기까지 고려한 긴 손잡이 때문에 안정적으로 치간 칫솔을 잡을 수 있습니다.

출처:OHC 칫솔샵

4.위생적으로 손잡이와 모가 분리 가능

손잡이와 치간 칫솔모가 분리가 가능해서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출처:OHC 칫솔샵

5.칫솔모와 손잡이 호환 가능

한 손잡이로 다양한 사이즈의 칫솔모가 호환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첫 구매시에만 손잡이와 칫솔모 세트로 구매하고 그 후에는 칫솔모 리필만 구매하면 됩니다.

출처:OHC 칫솔샵

6.간단하게 케이스로 치간 칫솔모 교환 가능

케이스의 투껑을 열고 제거할 칫솔모를 케이스의 빈 공간에 끼운 채 케이스 뚜껑을 닫고 핸들을 잡아당겨 빼내면 치간 칫솔 모를 쉽게 제거가 가능합니다.

또한 케이스의 뚜껑이 닫힌 상태에서 케이스 옆의 구멍을 확인하고 핸들 방향을 맞춘 후 케이스를 누르며 딸깍하는 소리가 날 때까지 핸들을 끼워 넣으면 칫솔모를 쉽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루셀로 치간칫솔(Ruscello interdental brush) 가격

출처:다음 쇼핑하우

쿠팡에서 손잡이와 칫솔모 세트로 6,5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더 덴탈샵은 6.03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물론 쿠팡에서도 여러 세트를 한 번에 구입하면 조금 더 저렴히 구입할 수 있습니다.


루셀로 치간칫솔(Ruscello interdental brush) 사용 후기

직접 사용해 본 결과 손잡이가 길다는 것이 제게 정말 큰 장점이었습니다.

치간 칫솔을 보통 사용해야 하는 부위는 어금니인데 어금니쪽에 손잡이가 작은 치간 칫솔을 쓰려면 볼을 따로 젖혀야 되고 손가락에 힘이 많이 들어가곤 했는데 루셀로 치간 칫솔은 그러지 않아도 편안히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치간 칫솔 사이즈는 4S 부터 LL 사이즈까지 다양했는데 저는 ss사이즈를 사용하니 제게 적당 하더라구요.

칫솔모의 강도는 너무 부드럽지 않아서 개운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출처:GC코리아 홈페이지

 

치간 칫솔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부디 잇몸에 칫솔모를 대고 누르지 않고 치아에 대고 사용하셔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출처:GC코리아 홈페이지
출처:GC코리아 홈페이지

 

루셀로 칫솔부터 치간 칫솔까지 저는 전반적으로 아주 흡족하게 사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칫솔도, 치간 칫솔도 루셀로 제품을 가족, 지인들에게도 추천 하게 되니까 말입니다.

 

2021.10.16 - [맞춤 구강위생관리/맞춤 구강위생 관리] - 치실과 함께 쓰기 좋은 치간칫솔의 올바른 사용법

 

치실과 함께 쓰기 좋은 치간칫솔의 올바른 사용법

저는 아무리 호감이 가는 멋진 외모를 가진 사람이라도 말하거나 웃을때 보이는 치아에 특히 눈길이 가는 편 입니다. 그래서인지 치아에 치석이나, 이물질 등이 껴 있으면 저도 모르게 호감도가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2021.10.28 - [구강위생관리 용품 리뷰/칫솔 리뷰] - 구강 상태에 맞는 개인 맞춤형 칫솔, 루셀로 칫솔 리뷰

 

구강 상태에 맞는 개인 맞춤형 칫솔, 루셀로 칫솔 리뷰

제가 루셀로 칫솔을 알게 된 것은 올해 초 지씨코리아 회원 가입을 하면서 지씨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서였습니다. 루셀로 칫솔은 나 자신의 구강 상태가 어떠한지에 따라서 타입별로 골라서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