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강위생관리 용품 리뷰/기타 구강위생관리 용품

루셀로 치실 잘 안 끊어지는 잇몸이 편안하고 산뜻한 향이 나는 루셀로 치실 리뷰

by 렉텡귤러 2022. 9. 2.
반응형

치아 사이 관리는 소흘히 한다면 충치와 잇몸질환의 주 원인이 됩니다.

따라서 꼼꼼한 칫솔질에 더해서 치아 사이를 구석구석 깨끗하게 관리하기 위해서 치실을 반드시 사용해 주어야합니다.

 

 

저의 지난 블로그 포스팅들을 통해서 소개해 드렸던 루셀로 칫솔, 루셀로 치간 칫솔에 이어서 오늘은 잘 안끊어 지면서도 잇몸이 편안한 루셀로 치실을 찐으로 사용해본 리뷰를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루셀로 치실의 특징

 

1)극세사섬유 Microfiber를 사용

 

루셀로 치실은 머리카락의 약 1/100 정도 굵기인 극세사섬유 Microfiber 1400줄을 사용하였기 때문에 섬유수가 260줄인 일반 치실에 비해서 풍부한 섬유 조직이 치아의 면에 붙은 플라그 제거 능력이 탁월합니다.

 

2)각진 쐐기형 섬유 모양

 

루셀로 치실의 섬유 절단면은 각진 쐐기형으로 되어있습니다.

이는 두꺼운 섬유의 절단면이 원형으로 되어서둔한 느낌으로 플라그가 제거된다면 루셀로 치실의 쐐기형 단면은 치아 면에 붙은 접착력이 강한 플라그도 강력하게 제거합니다.

 

3)왁스 코팅으로 사용 용이

 

치실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 또는 치아 사이가 좁은 분들도 쉽게 치실을 사용할 수 있도록 루셀로 치실은 치실 표면에 왁스 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왁스 코팅과 함께 산뜻한 민트향을 더해 루셀로 치실 사용 시 산뜻하고 개운한 느낌을 추가로 느낄 수 있습니다.

 


2.루셀로 치실 가격

 

루셀로 치실은 GC 라는 회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일반 약국이나 마트에서는 구매할 수는 없고 치과나 인터넷 몰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루셀로 칫실은 개당 3,200원부터 4,000원 정도까지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으며 인터넷 몰에서 여러 개 패키지로 구입한다면 개당 단가를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3.루셀로 찐 사용 후기

 

루셀로 치실은 성인 여성인 제 손 안에 쏙 들어오는 정도의 크기로 화장품 파우치에도 쏙쏙 넣어서 다니기에도 좋답니다.

치실 케이스 위쪽에 달린 뚜껑을 열면 치실을 잘라서 사용할 수 있도록 커터에 치실이 끼워져 있는 형태로 되어 있답니다.

 

루셀로 치실은 왁스칠이 된 치실의 면이 부드러워서 치아 사이에 넣을 때에 부드럽게 들어가더라고요.

더불어 짱짱한 치실의 섬유 조직으로 이루어진 루셀로 치실은 정말 잘 안끊어지더라고요.

어금니 부분에 치실을 넣을 때는 앞니보다는 힘이 더 들어가 간혹 끊어지는 치실들이 있는데 제가 1년 넘게 사용해본 결과 끊어진 일은 한 번도 없었답니다.

 

이 루셀로 치실을 제가 1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 것을 보면 제가 정말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는 치실임을 증명하는 것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내돈 내산 구강 관리 용품 중에서 정말 추천템이랍니다.


 

3.치실 사용법

예전 제 포스팅에서 치실을 올바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그때도 이 루셀로 치실을 사용했더라고요.

올바른 치실 사용법은 제 예전 포스팅 링크와 위 치실 사용법 그림으로 설명을 대신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시면 분명 치실로 치아 사이사이를 관리 해주 시는데 도움이 되실거예요.

 

 

2021.04.04 - [맞춤 구강위생관리/맞춤 구강위생 관리] - 치실 사용 시 피가 난다구요?-치실 사용법에 대한 완벽한 정리

 

치실 사용 시 피가 난다구요?-치실 사용법에 대한 완벽한 정리

구강건강 관리법 중에 가장 기본이 되는 칫솔질 말고도 우리가 절대 간과하지 말아야 하는 구강건강을 지키는 방법 중에 하나가 치실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치실은 왜 필요할까요? 그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