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과보험청구사/치과보험청구사2급 도전기

치과보험청구사2급 실기 시험에 합격했어요!

by 렉텡귤러 2021. 10. 22.
반응형
출처: 대한치과건강보험협회

어제는 9/26일에 장렬하게 치러내었던 치과보험청구사2급 실기시험의 결과 발표일이었습니다.
실은 얼마전에 대한치과 건강보험 협회에서 11월 초로 예정되었던 결과 발표가 날짜가 앞당겨져서 10월 21일에 있을 것이라는 문자를 받았음에도 어제는 개인적인 대소사가 많아서 저녁때까지 까맣게 잊어버리고 있었거든요.

몇달전에 저와 함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함께 진행했던 치과위생사 선생님도 저와 같은 날 치과보험청구사2급 실기시험을 치르셨었는데 그분께 저녁 때 붙었느냐고 연락이 와서 부랴부랴 대한치과건강보험협회 웹사이트에 접속했답니다.
대한치과건강보험협회 홈페이지 첫화면부터 9월 26일 있었던 치과보험청구사2급 실기시험 결과 발표가 공지로 올라와 있었습니다.

출처: 대한치과건강보험협회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치과보험청구사2급 실기 시험결과 조회 버튼을 클릭을 해보았습니다.
두근대며 스크롤을 내리며 차근히 글을 읽어보았습니다. 와! 합격!! 화면 속의 두 글자를 읽는 순간 정말 행복했습니다.

출처: 대한치과건강보험협회

출처: 대한치과건강보험협회

이제 저도 당당하게 치과보험청구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었습니다.

자격증을 택배로 보내주신다고 하네요.

출처: 대한치과건강보험협회

조금만 더 치과보험청구사 2급 합격의 기쁨을 만끽하고 이제 내년 상반기에 있을 치과보험청구사1급 시험을 준비해보려합니다.

출처: 대한치과건강보험협회

치과보험청구사 2급 시험을 준비하고 또 시험 결과를 공유 하는 동안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고 함께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2021.07.05 - [치과보험청구사/치과보험청구사2급 도전기] - 치과보험청구사 2급 필기시험 준비-2급교육과정 수강신청기

치과보험청구사 2급 필기시험 준비-2급교육과정 수강신청기

제가 치과보험청구사3급 필기시험을 합격한지도 4개월이 훌쩍 지나가고 있습니다. 원래는 올해 늦가을쯤 한국에 잠시 나와서 치과보험청구사2급 시험을 준비할 예정이었지만 의도치 않게 올 봄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2021.10.04 - [치과보험청구사/치과보험청구사2급 도전기] - 치과보험청구사2급 실기시험 후기

치과보험청구사2급 실기시험 후기

오랜만에 블로그에 새 글을 올려보는 것 같아요. 블로그 이웃님들, 그리고 고운 발걸음 해주신 잠재적 이웃님들 모두 건강히 그리고 행복하게 지내고 계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지난 9월26일 일요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