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과보험청구사/치과보험청구사2급 도전기

53회 치과보험청구사2급 필기시험 고사장 안내

by 렉텡귤러 2021. 8. 8.
반응형

드디어 53회 치과 보험청구사 2급 필기 시험도 일주 일 앞으로 성큼 다가왔습니다.
서울 지역 시험 고사장 정보가 업데이트 되어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https://kdima.or.kr/

:: 대한치과건강보험협회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kdima.or.kr



출처:대한치과건강보험협회 홈페이지

위의 링크를 따라 대한치과건강보험협회 사이트를 들어가보면 대한치과건강보험협회 홈페이지를 보면 상단에 시험 고사장 확인 아이콘이 생성된 것이 보이실 겁니다.

출처:대한치과건강보험협회

위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위 사진과 같이 시험 고사장 페이지로 넘어가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 에서는 시험 고사장 입실 시간부터 입실 시 주의사항 등이 자세히 열거되어 있습니다.

출처:대한치과건강보험협회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을 조금만 내리면 위 사진과 같은 표를 보실 수 있습니다. 표 첫번째에 53회 치과보험청구사 2급 필기시험 서울 지역 고사장은 장승 중학교 이며 주소 정보를 알려주고 더 자세한 위치를 알고 싶다면 위치보기 탭을 클릭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출처:카카오맵

저는 모바일로 접속해서 확인을 했기에 지도 확인이 카카오 맵을 통해 자세한 위치 및 주변 약도 정보를 확인 하도록 되어 있었습니다만 각자의 접속 기기의 종류와 사용하고 있는 지도 등에 따라 자세한 지도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매체가 다르리라 생각됩니다.

출처:카카오 맵

카카오 맵에서 장승 중학교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장승중학교 홈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http://jangseung.sen.ms.kr/13893/subMenu.do

찾아오시는길 | 장승중학교

jangseung.sen.ms.kr

장승중학교 홈페이지 하단에 보면 찾아오시는 길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것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이용가능한 대중교통 목록들도 주욱 나열 되어 있어서 버스, 지하철 등 이용하고자 하는 교통편을 선택하기가 편리합니다. 다만 자가용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차가 해당 학교에는 불가하며 장승중학교 주변 도로가 매우 협소하고 비좁고 주변 주차장이 근거리에 있지 않음을 숙지하시고 차량을 이용할 생각을 하셔야 할 듯 합니다.

출처:장승중학교 홈페이지

다시 한 번 정리하자면 53회 치과보험청구사 2급 필기시험 서울 지역 고사장은 <장승중학교> 입니다.

입실 가능 시간은 12:30분 까지이며 시험 시간은 오후 1시~2시 입니다.

마스크 손소독 체온측정 철저히 해야하며 반드시 실물 신분증과 실물 수험표, 그리고 컴퓨터용 싸인펜을 포함한 필기구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수험 번호에 따라 각자 지정된 자리에서 시험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시간 후회 없이 최선을 다하며 화이팅 입니다!!


2021.07.27 - [치과보험청구사/치과보험청구사2급 공부법] - 치과보험청구사 2급 공부 시작-기초파트 총정리

치과보험청구사 2급 공부 시작-기초파트 총정리

어느덧 치과보험청구사 2급 시험을 위한 필수 교육 이수를 위해 교육을 받으러 다닌지 4주를 지났습니다. 이제 2주만 더 가면 필수 교육 이수도 완료가 됩니다. 일요일마다 6시간씩 내리 의자에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2021.08.07 - [치과보험청구사/치과보험청구사2급 공부법] - 치과보험청구사 2급 공부-구강내과 진료

치과보험청구사 2급 공부-구강내과 진료

치과보험청구사 2급 필기시험일이 이제 8일 앞으로 성큼 다가왔습니다. 이제 발등의 불이라 미뤄두었던 요점 정리 본 부랴부랴 올려봅니다. 치과보험청구사 2급 필기시험에서 추가된 항목 중 턱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