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저 하고 싶은 이야기

티스토리 서브 블로그 세번째 구글 애드센스 승인되었어요.

by 렉텡귤러 2022. 5. 31.
반응형

작년에 제가 제 티스토리 첫번째 블로그인 이 블로그의 글이 100개를 넘어서 두번째 티스토리 블로그를 오픈하였다는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두번째 티스토리 서브 블로그를 개설하면서도 목표를 세우기를 이 두번째 블로그의 글이 100개가 넘으면 세번째 티스토리 서브 블로그를 개설하겠다는 것이었습니다.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 두번째 블로그의 글도 열심히 써왔고 드디어 그 목표를 이루게 되어 이 곳에 그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글을 써 보고자 합니다.


1.티스토리 서브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달고 그로 인해 수익을 내기 위한 블로그라는 개념으로 많은 분들이 접근을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1개의 아이디로 5개까지 블로그 개설을 할 수 있고 5개 블로그 모두에 구글 광고를 신청하여 수익을 낼 수 있다는 특징이 있죠.

그런데 갑자기 어떤 이유로든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이 걸리거나 하면 블로그로 광고 수익을 낼 수가 없게 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나의 주력 블로그 하나만 믿고 그것만 잘 관리하자라는 개념보다는 혹시 있을지 모르는 상황에 대비하여 티스토리 서브 블로그를 개설하는 것이 수익 창출 면에서는 더욱 유리하다 할 수 있겠습니다.


 

2.나의 티스토리 세번째 서브 블로그 개설,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

블로그는 글이, 즉 포스팅 글 개수가 쌓이면 수익이 확실히 안정적으로 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첫번째 블로그 글이 100개가 되었을 때 두번째 블로그를 개설하였고 두번째 블로그 글 100개가 되었을 때 세번째 블로그를 개설하였습니다.

2022323일 세번째 블로그의 첫 게시글을 올리고 나서 거의 한 달 만에 블로그 글 10개가 되었을 때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재 신청을 하였고 승인을 받았습니다.

첫번째 블로그와 세번째 블로그가 치과 이야기와 태국 이야기 라는 특수성을 지닌 전문 분야인 것에 비해 이 블로그는 일상 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써내려 가고 있는 중입니다.

다행히 다음에서 검색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유입이 많이 되고 있으며 제가 생각한 티스토리 유입 키워드도 그럭저럭 잘 맞아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 수익이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그 수익이 값지다는 생각이 들고,

그래서 앞으로의 성장을 위해 더욱 노력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더라고요.


이제는 이 세번째 블로그에도 16개의 글이 쌓이게 되었습니다.

이 블로그에도 글이 100개가 쌓이면 네번째 서브 블로그도 개설해보고자 합니다.

그날이 어서 왔으면 좋겠네요.

제 세번째 티스토리 블로그에 많이 놀러와 주시고 응원의 의미로 구독도 눌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cheerup123.tistory.com/

 

cheer up 좀 더 힘을내 !

 

cheerup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