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저 하고 싶은 이야기

다음 메인 등극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 후 첫 번째

by 렉텡귤러 2021. 12. 30.
반응형

평소 제 블로그 방문자 수는 소소한 편입니다.

제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수가 많이 들어와야 300여명, 보통은 100여명에서 200여명 사이이죠.

그런데 어제는 조금 방문자 수가 이상했습니다.

하루 종일 100여명에 머무르고 있었는데 저녁 6시 반 이후부터 300여명대로 방문자가 훌쩍 뛰는 겁니다.

어어 이상한데 하며 방문자 루트를 살펴보았습니다.

어머 왜 다음에서 검색도 아니고 이렇게 많이 들어오지? 조금 이상한데 나 다음에 블로그 털리다가 내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되는 건가? 하고 방문 루트를 역으로 클릭해서 들어가보니 얼마전에 포스팅하였던 라이온 EX sulcus 두줄모 칫솔 리뷰 글이 다음 메인에 있더군요.

너무도 기분이 좋으면서도 조금은 실망스럽더라구요.

다른 분들 다음 메인에 글 올라가면 일일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가 몇 천명에서 만명을 훌쩍 넘으시던데 저는 어제 하루 마무리를 600명을 못 넘더라구요. ㅠㅠ

 

평소 저는 방문자 수는 적어 클릭율이 많지는 않아도 광고 단가가 높은 편이라 방문자수가 갑자기 적어지지만 않으면 방문자수에 크게 연연하지 않았었는데 다음 메인에 올라가고 방문자수가 많아지니 당연히 애드센스 광고 수입도 많아졌더라구요.

이걸 보며 다들 이래서 포털 사이트 메인에 뜨는 글을 블로그에 쓰려고 하는 거구나를 다시 한 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올 해 연말을 티스토리 블로그의 다음 메인 등극 덕택에 아주 기분 좋게 마무리할 것 같습니다.

모두들 행복한 연말 되시기를요~

 

2021.10.29 - [그저 하고 싶은 이야기] -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검색누락 카카오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검색누락 카카오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

구글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티스토리 블로그에 제 나름대로 열심히 글을 꾸준히 쓴지가 어느덧 7개월이 훌쩍 넘어섰습니다. 많은 방문자수는 아니지만 그래도 꾸준히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수

dentalstorywithdh-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