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과보험청구사/치과보험청구사 3급 도전기

치과 보험 청구사 시험에 도전!!

by 렉텡귤러 2021. 1. 13.
반응형

 

 








저는 치과 위생사 입니다.

저는 12년 동안은 쉬지 않고 열심히 달려왔던
치과 위생사 입니다.

하지만 그 후 결혼과 해외 거주의 경험으로 인하여 간간히 했던 치과 아르바이트를 제외하고도

대략 5년의 경력 단절을 경험한 치과 위생사 입니다.

 

 

 

 

그런 제가 요즈음 심각한 고민에 빠졌습니다.

치과 위생사로써 나이가 들어가고 또한 경력이 단절 되었었다는 약점을 넘어서기 위해서 나는 무엇을 해야 할까.. 직업적인 차이를 넘어서서 다른 사람들은 나와 같은 상황에서 무엇을 하나...

 

 

 

 

 

 

 

그러다가 선배들의 경험도 찾아보고 조언도 들어보고.. 스스로도 많은 방면으로 생각해보니 방법은

"자기 개발" 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면으로 개발을 할 수 있을까..
열심히 찾아헤멘 끝에 "치과 보험 청구사" 라는 시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래서 그 시험을 도전해 보려 합니다.

그냥 저 혼자 다짐을 굳히고 준비하다가 포기하게 될까봐 일지를 쓰듯 이곳에 그 시험을 도전하며 준비하는 과정과 팁을 꾸준히 기록해 보고자 합니다.

부디 그 꾸준함이 치과 위생사로써 계속되는 미래를 그리는 저를 다시 일으켜 세워주기를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