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96

아기 이앓이 증상 시기와 완화 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우리 아기 첫니가 올라오면 그 모습이 무척 사랑스럽고 경이롭다고 느끼실 거예요. 그에 더해 어떤 부모님은 아기 이앓이로 고생하시는 경우도 종종 있더라고요. 이앓이 증상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아기 이앓이 완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1.이앓이 증상은? 아기들의 첫니는 생후 6개월에서 8개월 즈음에 나오기 시작해요. 그 시기에 아기가 자지러지게 울거나 밤에 잠을 못 잔다면 아기 이앓이를 의심해볼 수 있답니다. 아기들은 이앓이를 하게 되면 이가 나오는 불편한 감각 때문에 입을 제대로 다물지 못할 수도 있고, 침을 삼키는 것도 어색해 침을 평소 보다 더 많이 흘리는 경우도 있답니다. 간혹 이앓이를 하면서 미열을 겪는 아기들도 있어요. 잇몸을 뚫고 새 이가 올라오는 것인 만큼 이앓이는 분명 아이를 불편.. 2022. 9. 30.
오랄비 치약 부드러운 맛과 질감의 오랄비 프로페셔날 검 앤 에나멜 프로 리페어 치약 오랄비 하면 여러분은 어떤 제품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오랄비 전동칫솔과 오랄비 칫솔, 오랄비 치실이 떠오른답니다. 그만큼 오랄비는 구강 위생 관련 용품의 명가로 알려진 회사이지요. 오늘은 오랄비에서 나온 잇몸과 치아의 겉면이 법랑질, 즉 에나멜을 위한 치약을 사용해본 찐 리뷰를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1.오랄비 프로페셔날 검 앤 에나멜 프로 리페어 치약 Oral-B professional Gum and Enamel pro Repair toothpaste 새로운 오랄비 프로페셔날 검 앤 에나멜 프로 리페어 치약 Oral-B professional Gum and Enamel pro Repair 치약은 임상적으로 입증된 Oral-B 최고의 치약으로 잇몸을 젊어지게 하고 에나멜을 복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칫솔로.. 2022. 9. 26.
건강한 치아를 지키기 위해 먹어야 할 식품은? 치아는 오복 중에 하나 라는 말이 있지요. 그도 그럴것이 환한 웃음과 밝은 미소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주고 치아 건강이 위나 장, 신체 활력과도 연관이 있기 때문에 치아 건강의 중요성이 대두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더불어서 자신감 있는 미소를 짓기 위해서는 치아 건강을 잘 챙겨야 하고요. 환한 웃음과 밝은 미소,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고 싶다면 칫솔질과 치실, 구강청결제를 비롯한 구강건강관리 용품의 사용을 자주 해 주어야 하며 더불어 날마다 먹는 음식에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따라서 미국 과학 미디어 사이테크 데일리 에서 튼튼한 치아를 관리하기 위해 먹어야 할 5가지 식품을 소개한 내용을 오늘의 포스팅을 통해 공유해보겠습니다. 1. 사과 사과는 치아 건강과 구강 위생에 좋은 식품입니다. 그 이유.. 2022. 9. 21.
절개 임플란트 또는 무절개 임플란트 임플란트 수술 방법 비교해서 알아보자! 선천적으로 치아가 없는 치아 결손인 경우나 질병 또는 사고로 부득이하게 치아를 빼야 하는 치아 발치로 인해서 치과 임플란트 치료를 받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임플란트 시술 방법 중 잇몸 절개 임플란트 수술 방법과 잇몸 무절개 임플란트 수술 방법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1.절개 임플란트 잇몸 절개 임플란트 수술 방법은 수술 시 치아 뼈 점막을 노출시켜 뼈의 상태를 수술하는 술자가 눈으로 직접 수술 부위를 확인하면서 임플란트를 잇몸 뼈 안에 심는 방법으로 임플란트 수술의 가장 기본적인 방법입니다. 눈으로 수술 부위를 직접 확인하는 수술 방법이기 때문에 심으려는 임플란트의 위치를 상대적으로 쉽게 잇몸 뼈 높이에 맞출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잇몸 뼈 점막의 직접 노출.. 2022. 9.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