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1012

티스토리 다음 검색누락 카카오고객센터 문의결과는? 지난 포스팅에서는 제 티스토리 블로그의 다음 검색 유입이 하락되어 다음 내에서 검색 누락이 된것이 아닌지 카카오고객센터에 문의하기 위한 과정 설명을 보여드렸었습니다. 오늘은 카카오고객센터 상담원과 상담한 결과를 보여드릴게요. 카카오 고객센터 문의하기 연결된 카카오고객센터 상담직원분이 저의 블로그가 정상적으로 다음 사이트에서 검색이 되고 있다 일단 안심을 시켜 주었습니다. 그래도 저는 검색이나 노출이 되긴 하지만 갑자기 평소 상위 검색어로 들어오던 글들의 목록이 한참 10페이지 이상씩 하루 아침에 밀려버리고 검색 유입이 너무 많이 줄어든 이유를 알 수 있는지, 제가 수정해야 할 사항이 있는지 물어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아래와 같이 그저 알려줄 수 없다, 늘 조정될 수 있는 사안이다 라는 답변을 해주었습니다... 2021. 10. 30.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검색누락 카카오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 구글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티스토리 블로그에 제 나름대로 열심히 글을 꾸준히 쓴지가 어느덧 7개월이 훌쩍 넘어섰습니다. 많은 방문자수는 아니지만 그래도 꾸준히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수가 늘어나고 있었고, 애드센스 수익도 매달매달 많지는 않지만 늘어가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지난주부터 뭔가 방문자 수가 하락하며 분위기가 심상치 않더니 드디어 일일 방문자수가 말도 안되게 바닥을 치기 시작했습니다. 제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중 가장 많은 범위를 차지하는 것이 다음 검색 유입이었으나 다음 검색 유입이 말도 안되게 줄어든 것이었습니다. 아직은 초보 블로거라 이걸 어쩌지 싶어 이웃 블로거님들의 다음 검색유입 저하 상황에서 어찌 대처하셨는지 글들을 차근히 읽어보니 다음, 또는 카카오 고객센터에 문의 후 다시 .. 2021. 10. 29.
구강 상태에 맞는 개인 맞춤형 칫솔, 루셀로 칫솔 리뷰 제가 루셀로 칫솔을 알게 된 것은 올해 초 지씨코리아 회원 가입을 하면서 지씨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서였습니다. 루셀로 칫솔은 나 자신의 구강 상태가 어떠한지에 따라서 타입별로 골라서 사용할 수 있는 칫솔입니다. 말그대로 개인 맞춤형 칫솔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루셀로 칫솔의 특징 루셀로(Ruscello)는 이탈리아어로 시냇물이라는 뜻입니다. 칫솔의 이름에서도 알려주듯이 루셀로 칫솔의 모양 또한 일반 칫솔처럼 일직선이 아닌 흐르는 듯한 곡선의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루셀로 칫솔은 다양한 구강 상태에 따라서 칫솔모의 강도 조절뿐 아니라 칫솔모의 디자인까지 고려한 칫솔 제품으로 칫솔 사용자 스스로가 자신에게 맞는 적합한 칫솔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한 칫솔입니다. 루셀로 칫솔의 형태 1.칫솔모 부분 칫솔모의.. 2021. 10. 28.
국산임플란트 소개3.-디지털스캔으로 무절개 수술이 가능한 디오나비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 덴티움임플란트에 이어서 국산임플란트 소개 3번째는 3D컴퓨터 모의수술 후 최상의 임플란트 수술 방법을 결정하고 빠르게 시술이 가능한 시술법으로 요즈음 많은 분들이 임플란트 시술시 선택하고 있는 디오나비(네비게이션)임플란트 입니다. 디오나비임플란트 디오나비임플란트는 디오임플란트 회사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특허를 가지고 있는 임플란트 입니다. 디오임플란트는 세계 70개국에 임플란트를 수출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1989년에 자동포장기계 수출을 시작으로 이 회사의 문을 열었습니다. 2002년에 치과용 임플란트 디오 계열회사를 설립하였고 2014년에는 디오나비를 런칭 후 특허권을 취득하였습니다. 8년만에 디지털 임플란트 식립 50만회를 기록하는 성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디오나비임플란트는 디지털 .. 2021. 10.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