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과보험청구사/치과보험청구사 3급 도전기

드디어 치과보험청구사 3급 자격증이 도착 했습니다~!!

by 렉텡귤러 2021. 3. 30.
반응형

치과보험청구사 3급 시험을 합격하며 감격에 겨워하던 날이 어언 한달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더불어 아주 행복한 소식이 있어 급하게 포스팅을 해 봅니다.

치과보험청구사 3급 자격증 배송관련정보-출처:대한치과건강보험청구사 협회

얼마전 대한치과건강보험협회 홈페이지에 오랜만에 들어갔다가 이러한 문구를 보고서 그동안 잊고 있었던 자격증 배송 유무에 대해 떠올리게 되었답니다. 그 뒤 얼마후 이러한 문자를 또 받게 되었지요.^^

치과보험청구사3급 자격증 배송문자

이 문자를 받고 얼마나 설레면서 자격증을 기다렸던지요~ 

생각해보면 대학 졸업 전에 온 힘을 기울여 시험을 치르고 받은 치과 위생사 면허증을 받은지 어언 18년이 지났고, 그로부터 10년 후 코디네이터 민간 자격증 시험을 보고 자격증을 받았고요 그 후 8년이 지난 지금 열과 성을 다하고 시험을 본지 한달여만에 새로운 자격증을 배송 받는다니요~ 생각많으로도 너무 행복 했습니다.

이 문자를 받은지 이틀만에 드디어 쫘잔~ 배송이 되었습니다.!!

치과보험청구사 자격증 택배배송

 

행복한 마음으로 똬악 봉투를 박력있게 뜯고 내용물을 보았습니다.

치과보험청구사 3급 자격증 겉표지

아아 자태가 곱기도 하고 색감이 고급스럽기도 하지!! 하며 감탄을 하며 안의 자격증의 실체를 얼른 보고 싶었습니다.

치과보험청구사 3급 자격증서

저의 노력의 결과물인 자격증서와 함께 대한치과건강보험 협회 정회원 가입을 권유하는 안내문이 붙어 있었어요.

생각해보니 예전에 처음 대한치과건강보험협회가 생겼을 때에 가입을 했던 기억이 있는데 최근 몇년 사이에는 회원에 대해 신경도 안쓰고 살았던게 퍼뜩 떠올랐어요. 2급 시험을 보려면 정회원으로 교육도 받아야 한다는 안내 내용을 보며 아 얼른 붕 들떴던 마음을 내려 놓고 어서 정회원 다시 가입하고 회비내고 다음 목표인 2급 시험을 준비해야 겠구나 하고 퍼뜩 정신이 들었답니다.

 

여튼 오늘은 이렇게 행복한 소식으로 즐거운 마음과 함께 글을 써 보았습니다. 그리고 이 행복감으로 그치지 않고 더 나아가 올 하반기에는 2급 시험에 도전할 예정이기 때문에 다시 한번 2급 시험과 관련된 내용들을 대한치과건강보험협회에 들어가서 다시 꼼꼼히 살피고 준비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